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별걸 다사네ㅋ티몬에서 구입한 5인용 수저세트

반응형

별걸 다사네ㅋ티몬에서 구입한 5인용 수저세트


혼자 살다보니까 정말 별걸 다게 되는듯.

내 손으로 수저를 사보는것도 평생 처음이네요.


얼마전 티몬에서 1만원 이상 구매서 6천원 할인 쿠폰을 뿌려서

이번기회에 낡은 수저를 바꿀겸 수저세트 5인용 짜리로 구매해 봤습니다.


5인용 클로버 수저세트 인데. 가격이 딱 10500원인가? 그래서

쿠폰 먹여서 4500원에 구입.ㅋ 개이득~

배송은 조금 느렸지만. 암튼, 깔끔하니 이쁘네요.



혼자 살아도 친구들도 종종 오고...해서

5개 짜리 세트로 샀네요.

검색해보니 1세트- 2세트 인데도 비싼건 5,6만원 씩 하던데

저렴하게 잘 산것 같습니다.



나름 꽃무늬라서 촌스러우면 어쩌나...살짝 걱정했는데

받고보니 레이저로 새겨진 클로버 무늬가 그리 나쁘진 않네요



요렇게 숟가락 쪽에도 무늬가 새겨져있고~



숟가락입니다. 적당한 크기



요건 숟가락 손잡이.



수저 손잡이 부분입니다. ㅎㅎ 깔끔~한게 이쁘네요.


앞으로 살면서 얼마나 자주 수저세트르 사겠냐마는...ㅎㅎ


다음번엔 신혼부부용 2인세트를 사고 싶다...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