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두레생협 몽글이 순두부로 자취생 한끼식사 뚝딱~

반응형

두레생협 몽글이 순두부로 한끼식사 뚝딱~


몇일 푹쉬고 오랜만에 회사를 가서 그런지..

퇴근때가 되니까 금방 피곤하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네요..ㅠㅠ


실은 사무실에서 집까지 누가 업어다 줬으면 하는 마음..ㅎ


그래도 퇴근은 해야겠기에.. 집에가서 밥은 먹어야겠기에..


간단하게 해먹을게 없나..해서 동네 두레생협 에 들렀다가


발견!



이름도 생소한 몽글이 순두부 입니다.

이건 따로 조리 할 필요도 없이 그냥 시원하게 먹어도 된다고 해서

냉콤 집어와 봤네요.



포장지 뒷면에 맛나게 먹는 조리법이 나와있긴 한데..

뭐. 전 그런건 모르겠고, 귀찮으니까 그냥 먹어야겠음~ㅋ



요즘 두레생협 제품 자주 애용 하는데

아무래도 재료가 국산 위주다 보니.. 조금이나마 건강해 지는 느낌?

몽글이 순두부도 국산콩 100%라고 되어있네요.. 중국산은 질려서...



포장 하나에 500g = 2-3인분이라고 하는데..

뭐.. 배가 고프니까 걍 다 뜯어보기로.



국물도 넉넉한데~ 그냥 호로록 마셔도 고소한게 맛있네요.

시원한 상태에서 반즘 먹다가 따끈하면 어떨까 궁금해서

전자렌지에 데워서 마저 먹어봤습니다.


김치 하나 꺼내놓고 따끈한 순두부 호록호로고 먹고나니

이게 은근히 배가 부르네요..(2,3인분이니까 당연한가..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