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LF몰에서 싸게 구입한 해지스 남성 장갑 (다크 브라운 골드퍼피 패치 장갑)

반응형

LF몰에서 싸게 구입한 해지스 남성 장갑 (다크 브라운 골드퍼피 패치 장갑)


요즘 LG패션에서 운영하는 LF몰에서

쿠폰및 포인트를 마구 뿌리고 있다길래


예전에 만들어놓은 아이디로 접속해 보니 2만 포인트가 똭!


안그래도 살려고 했던 해지스 장갑을 싸게 질렀습니다.^^



해지스...나름 고급브랜드라서

종이 케이스라도 넣어서 오나 했더니 그냥

비닐에 담겨져서 왔네요..ㅠㅠ

뭐. 크게 상관은 없음.




택배용 포장 비닐을 벗기니 단촐하게 들어있는

장갑~

다크브라운 컬러라서

조명이 조금만 어두워도 블랙처럼 보이네요.




택가격은 6,8000원

LF몰 판매가격은 58,140원

쿠폰+포인트 2만점 먹여서

실제 구입가격은 38,140원~ㅋㅋ

배송비 없음!




금장 개마크(?)가 포인트네요




이 장갑을 고른 이유중에 하나가

고급재질도 있지만, 스마트폰

터치가 된다고 해서였습니다.


장갑두께가 있어서

세밀한 터치는 기대하기 힘들지만,

전화를 받는다던가 하는 기본적인

터치는 가능하네요.




안감은 폭신한 털로 덮여있어서

따뜻하네요.




본인은 손이 좀 큰 편이긴 한데

크게 불편함 없이 딱 맞았습니다.

아무래도 프리사이즈다 보니

손 크기와 관계없이 제일 무난한

착용감으로 제작 된 듯하네요




털장갑 만큼 원활히 굽혀지진 않지만

가죽이니까 이정도로 만족.




인터넷에서 1-2만원짜리 장갑들도 많이 있지만

이왕이면 좋은넘으로 사서

오래쓰자 싶어서 골라본 해지스 장갑 입니다.


그래봤자 쿠폰신공으로 3만원대에 샀으니

저가 장갑이나 별 차이도 안 나네요ㅎㅎ


이젠 잊어먹지 말고 오래 쓸 수있기만 바래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