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소풍 미스터 순두부보쌈에서 보쌈정식으로 저녁식사!

반응형

부천 소풍 미스터 순두부보쌈에서 보쌈정식으로 저녁식사!


몇일전에 소풍 뉴코아에서 구입한 양말이 불량이어서


바꾸러 가는길에 지하에 있는 미스터 순두부 보쌈 이란 곳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또 고기가 땡겨서 보쌈 정식 (1인 12000원)으로 주문!



기본찬에 돌솥, 순두부찌개가 우선 나오는 군요.


배가 너무 고파서 보쌈도 나오기 전에 폭풍 젓가락질ㅋㅋ



해물 순두부찌개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계란 하나 깨서 넣고 휘휘 젛어서 먹었는데


너무 짜거나 조미료 맛이 강하거나 하지않고


적당한 맛이었네요



기본 반찬들도 깔끔 한편.



보쌈정식 2인분 이네요.


양은 적당한듯 합니다. 딱 두명 먹기 좋은 양


맛은. 유명한 보쌈집 만큼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한끼 식사로는 적당히 괜찮은~?ㅎㅎ



요렇게 찍어놓고 보니 그래도 한상 가득~이네요



돌솥에 있던 밥은 덜어놓고


물 부어서 숭늉으로 만들어 두고 식사를 했습니다.


가격이나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었고


일하시는분들 서비스도 깔끔하니 괜찮았네요. 숭늉도 맛나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