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직구한 호루라기 무선청소기 왔다! Black+Decker BDH2000PL

반응형

직구한 호루라기 청소기 왔다! Black+Decker BDH2000PL


얼마전에 무선 청소기 중에서 가성비로 이름 나있는


Black+Decker BDH2000PL MAX Lithium Pivot Vacuum, 20-volt 요제품이


아마존에 최저가 50.99달러로 떴습니다. 거기다가 디스커버 카드 프로모션으로


10달러를 할인! 최종 40.99달러+배대지까지무료+배대지에서 한국까지 13달러(오마이집 10%쿠폰적용) 해서


총 6만원 가량으로 청소기를 구매했네요. 주문하고 받기까지는 주말끼고 딱 일주일!



기다리던 택배박스를 받았습니다.


눈에 띄는거는 리튬 배터리 주의 스티커!


일부 배대지에서는 이런 배터리류는 아예 안 받는 곳도 있다더군요... 위험해서일까나..



에어쿠션 낭낭하게(?) 들어가있습니다.ㅋㅋㅋ



포장은 심플하네요. 제품이 훤히 보이는 구조?


저런 포장은 충격에 조금 약하지 않을까...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박스하나 더 해서 왔으니까 괜찮을듯. 20V 리튬이온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20V정도면 가정용으로는 충분한 파워죠~ 보통 16~18v 많이 본것 같은데...



제품 활용 사진과 간략한 설명들이 함께!



2년간의 무상 보증, 30일간의 환불규정 이 적용돼있습니다.


직구한거니까... 고장나면 해외로 보내는 배송비가 더....ㅠㅠ


고장 안나기만 바래야죠~



포장을 벗기면 구성품은 단촐하네요.


청소기본체, 충전거치대, 설명서, 퀵설명서. 끝


아. 아랫쪽에 거치대 고정나사도 있습니다.



요게 고정나사네요.


벽에 고정시키는 용도인듯 한데.. 저는 쓸일 없을듯.



이건 내부 청소하는 방법 인것 같습니다.


영어 몰라도 그림만 봐도 알수 있게 해놨네요.


호루라기 청소기 특징중 하나가 안에 필터 청소하기가 굉장히 간편하다는거.




청소기 본체 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은데


받자마자 바로 켜보니까 작동이 되네요? 오는동안 배터리 방전되지 않았을까 했는데


따로 충전없이도 바로 작동이 됩니다.


소리는 좀 크지만, 확실히 파워는 쎈듯



접어서 거치대에 세운 모습입니다.


유광블랙에 전체적인 디자인이 예뻐서 보이는 곳에 세워놔도


괜찮을것 같네요.



아. 그리고 아답터 문제...


충적 아답터 종류가 두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110~220v =프리볼트. 돼지코만 끼워서 쓰면됨


120v= 120v전용. 강압기 구해서 써야됨.


검색해보니 대충 저렇던데. 제거는 아쉽게도 120v네요...


강압기(변압기) 주문하기 전까지는 충전 못합니다.ㅠㅠ


일부에서는 120v도 그냥 돼지코만 끼워서 쓰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불안하게 그렇게 쓰느니 만원짜리 미니변압기 하나사서 쓸려구요 ㅎㅎ


암튼, 자취생에겐 딱 맞는 청소기를


직구로 저렴하게 잘 구한것 같습니다. 뿌듯뿌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