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청태산 자연휴양림 강원도 여행 당일로 다녀왔네요~

반응형

청태산 자연휴양림 강원도 여행 당일로 다녀왔네요~


당일치기 강원도 여행의 첫번째 코스인 평창 패러글라이딩을 마치고


식사후에 1시간 거리에 있는 청태산 자연휴양림으로 가봤습니다.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한산~하네요.


입장료가 있는줄 몰랐는데


차량 한대당 3천원, 성인 1인당 1천원 해서


총 5천원 내고 들어갔습니다.


4시즘 도착했는데. 관람시간은 6시까지라고 하네요.




짧은 시간에 풀코스를 돌진 못하겠고..


나름 등산 코스가 다양합니다.


기회 된다면, 여기서 숙박을 하면서 2코스 정도


둘러보면 좋을것 같았네요.




기본중에 기본이죠..


그런데 이 기본도 안 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으이구


잘 보면 배설물도 자제하라고 쓰여있네요.


인간 배설물은 일반 식물들 한테 독이 될수가 있다고 합니다.




숙소 근처에서 본....이걸 뭐라고 불러야 하나..쉼터?


안에 들어가면 작은 의자가 5-6개 정도 있네요.


동행들이 있으면 잠시 앉아서 이야기 할 수있는 공간인듯 합니다.




숲 박물관? 시간도 없고 해서


들어가 보진 않았네요. 패스~




청태산 자연휴양림에 오게 된 첫번째 이유!


다른곳에서 보지 못한 데크로드 숲길 입니다.




이런식으로 숲을 가로지르는 데크가 있어서


걷기도 좋고, 숲 경치 구경하기도 좋았네요.


입구 입니다.




데크는 길바닥에 붙어있는게 아니라


길에서 살짝 떠 있는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경사도 그리 심하지 않아서


설렁설렁 숲속을 산책 할 수가 있네요~




중간 중간 이런 볼거리들도 있습니다.



대단히 신기하거나 우와~할만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관리가 나름 잘 돼있네요.




조금 오르다 보니 이런 공연장도 있네요.


단체로 왔을때나


가끔 숲속 음악회 같은걸 여는 것 같네요.




다람쥐야!!


산책 하면서 다람쥐만 4-5번은 본 것 같습니다. ㅎㅎ




자연그대로의 숲에서


최대한 사람의 손길이 가지 않은 상태인듯 하네요.




아... 나 그저께 저기서 돈까스 먹었는데.ㅎㅎ


국수나무는 그냥 가게 이름인 줄 알았는데


실제 있는 나무 이름이었네요.




첫번째 데크로드를 다 오르고 나서..




갈래길이 나옵니다.




계속해서 데크로드로 올라가 봤네요.




다람쥐 또 발견~


뭐를 그리 열심히 먹는지- 사람 옆에 있는줄도 모르네요.




두번째 데크로드는 끝까지 가면 길이 막혀서 없습니다.


다시 돌아서 내려왔네요.




내려오다가 갈래길에서 다른길로 왔는데


오다가 보니 이렇게 캠핑 사이트도 있습니다.


벌써 몇몇팀이 야영 중이군요..





이렇~게 40분정도 설렁설렁 산책하고 내려왔습니다.




아래에 이런 잔디밭이 있어서


돗자리 깔고 잠깐 누워봤네요.



아이고~ 세월아~ 네월아~~


잠깐 누웠는데-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눈이 스르륵~ㅎㅎ


다음번엔 기회되면 꼭 1박 해보고 싶은 곳이었네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