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마살라 부천 중동점에서 티몬 2인세트 먹고왔음!

반응형

마살라 부천 중동점에서 티몬 2인세트 먹고왔음!


퇴근길에 급 인도음식이 먹고 싶다는 여친님의 요청으로


부천 현대백화점 뒷쪽에 있는


마살라 부천점으로 가봤습니다.




뭘 먹을까나~ 메뉴판을 보는데..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메뉴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는 않네요~


한참 고르다가


티X몬XX에서 할인 쿠폰을

본 기억이 나서, 바로 구매 후


2인세트를 주문해 봤습니다.



커리는 비프커리로, 라씨는 스위트, 딸기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컵, 그릇, 컵받침 하나하나가 참 이뻐쁘네요




평일 저녁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조용한 실내에 화려한 분위기가


왠지 묘하게 잘 어울립니다.




그린샐러드와 라씨가 먼저 나왔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은 오리엔탈 드레싱 인것 같네요.




딸기라씨 입니다.


달달하니 맛있네요~




스위트라씨는 기본 플레인 요거트맛?


좀 더 시원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살짝 미지근했던것 같습니다.




커리 고르기 애매할때 늘 먹는


비프커리 입니다.


소고기가 큼직큼직 하게 들어있네요~




차왈 이라고 하는데


그냥 밥 입니다. 밥.




갈릭난 이네요.


세트 안 시킬때는 갈릭난, 버터난 하나씩 시켜먹는데


이번에는 갈릭난 하나만 먹어도


배가 충분히 찹니다.




치킨디카 라고 하는 탄두리 치킨 종류 입니다.


보기에는 엄청 메워 보이는 붉은색인데


막상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칠리 소스를 찍지 않으면 살짝


심심하다 싶은 맛이네요.


그래도 기름기가 싹 빠져서 맛났습니다.



티몬 마살라 2인세트를 먹어봤는데~


가격도 적당하니 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