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대구 대명동 연타발 막창 닭발 본점 다녀왔으요.

반응형

대구 대명동 연타발 막창 닭발 본점 다녀왔으요.


이번에 동생 결혼식이 있어서 대구에 내려간김에

고향 친구들이 맛있다고 노래를 부르던

연타발 막창 닭발 이란곳에 가봤습니다.


본디 닭발이라면 쳐다보지도 않던 친구들이었는데

여기는 맛있다면서 자주 간다그러네요. 흠.. 과연



간판만 봐도 굉장히 오래된 가게 느낌이 확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이렇게 '나 오래됐다!'고 대놓고 알리는 스타일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간판도 역사니까 ㅋㅋ




어휴... 서울에서 1인분에 만원 넘는 막창만 보다가

이렇게 보니까 진짜 싸긴 싸네요.


대구 물가가 서울보다는 저렴하다고는 해도

거의 반값이니까..


이건 뭐 맛은 둘째치고

술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여건만 되면 매일 오고싶네요 ㅎ




저렴하다고 해서 부실하지는 않네요.

쌈, 반찬, 들깨미역국등

기본으로 깔리는 안주도

나쁘지 않습니다. 




대구 왔으니까 '참 소주'!

정작 대구 친구들은 참이슬 시키라고 하던데


그래도 간만에 대구 소주 마셔보고 싶어서


안주 나오기도 전에 한잔 했습니다.




꼼장어, 오징어 하나씩

닭발 2인분 이렇게 시켰네요


막창도 같이 시킬랬는데 불판이 다르다고 해서

우선은 매운거 시리즈로만 쫙 시켜봤습니다.


5명이서 저렇게 먹고 추가로 꼼장어도 2개까지

술+안주 배부르게 먹고도 6만원 가량만 나왔네요.


안주 맛도 괜찮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대구 있었으면 술이 더 늘었겠다...생각 드는

그런곳! 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