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동원몰 에서 지른 반찬, 안주! 만두, 고로케, 돈까스 냉동식품 도착

반응형

동원몰 에서 지른 반찬, 안주! 만두, 고로케, 돈까스 냉동식품 도착


요 몇달사이 마트도 가지 않고, 그날그날 먹을거 슈퍼에서 사오거나


아니면 거의 외식으로 식사를 해결하다보니...확실히 몸이 안 좋아진게 느껴지네요.


안되겠다. 밥을 먹어야겠어!! 해서 우선 지른것들이


김, 김치 입니다. 사실 김과 김치만 있어도 밥 한공기 먹을 수 있으니까~ㅎㅎ


암튼, 그중에서도 김을 사려고 알아보다가 동원몰에서 사볼까해서 가입했는데


가입 축하금이니 쿠폰이니 해서 꽤 혜택이 많길래.


적립금, 쿠폰 소진용으로 냉동식품들을 잔뜩 질러버렸네요.



이것저것 담다보니 양이 거의 10키로 가량....;;;


엄청난 크기의 택배박스를 받아서 즐거운 마음으로 오픈~



날씨가 풀려서 그런지 다행히 냉매도 얼어있는 상태네요.


예전 한여름에 만두 시켰다가 하루 늦게 수령했더니 다 녹아서는...으휴..



첫번째, 부추 군만두 입니다.


딱히 살생각은 없었는데...


요즘 군만두 자제하고, 왠만하면 쪄서 먹는 터라..ㅎㅎ


암튼, 묶음 셋트로 팔길래 걍 사봤습니다. 맛있을려나?



진리의 개성 왕만두.ㅋ


지난번에 사봤는데 완전 만족스럽게 먹어서


이번에는 아예 두고두고 먹으려고 대용량을..



1.82킬로!!ㅋ


쪄서 먹고, 국 끓여먹고~ 열심히 먹어야 겠네요.ㅎㅎ



새로나왔다는 개성 왕교자 만두


아마 비비고 왕교자를 의식해서 나온것 같은데..


신동엽씨가 광고 모델이네요?


아직 먹어보질 못해서 맛은 어떨런지 모르겠습니다.



요건 밥반찬용 미니 돈까스


라기 보다는 사실 술안주용 으로 더 먹을 것 같네요 ㅎㅎ


1키로에 4천원 정도 하길래. 냉콤 ~



이것도 저렴한 맛에 구매 해 봤습니다.


역시 1킬로짜리 ㅋㅋ


밥 먹을때 몇개씩 꺼내서 해 먹으면 괜찮을거 같아서 사긴 했는데..



다들 양이 꽤 되네요.. 부피도..ㅠㅠ


냉동실에 이젠 진짜 아이스크림 하나 들어갈 자리도 없습니다.ㅋ


암튼, 먹을거리 잔뜩 샀으니까~


외식은 줄이고 집에서 자주 해 먹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