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오늘도 세븐일레븐 도시락..혜리 핫치킨 스테이크 도시락;;;;

반응형

오늘도 세븐일레븐 도시락..혜리 핫치킨 스테이크 도시락


지난번 세븐일레븐 쿠폰을 두장 샀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다른 도시락을 사 봤습니다.


이름하야 핫치킨 스테이크 도시락.


인데...이거 딱 하나 남아있어서 반강제로 사오게 됨..



딱! 봤을때 뭔가 확 땡기는 구성은 아닙니다.


치킨, 스테이크 라는 이름도 뭔가 애매...하고..


그래도 물 증정은 여전히 하네요.ㅎ



요즘 덕선이 인기 때문인지.. 긴머리 혜리는 또 뭔가 어색 ㅋ


암튼 지난번 허니치킨 보다 낮은 650칼로리 입니다.



이것저것 많이도 들어가네요. 



지난번 허니치킨에는 젓가락이. 이번 핫치킨 스테이크에는

포크숟가락과 케찹이 들어있네요.


롯데 계열사인 세븐일레븐에서 파는거니까 당연히 케찹도 롯데푸드..

 


밥 자체가 햄과 야채등이 섞인 볶음밥입니다.

밥이 볶음밥이어서 그런지, 반찬들은 양이나 질이나 조금 부실한 느낌이네요



일반적인 햄 야채 볶음밥입니다.

당연히 집에서 먹는것 만큼 야채나 햄이 듬뿍 들어가진 않고...

그냥 구색만 맞춘 정도네요



치즈 마카로니. 나름 파슬리도 파슬파슬.



닭고기 스테이크 입니다.

이름에 '핫'이 들어가서 좀 메울려나...했는데


메운거 잘 못먹는 제입맛에도 그리 맵게는 느껴지지 않네요.


렌지 돌리다가 감자튀김이 영역침범을...



렌지 한번 돌리고 나니까 더 눅눅해 감자튀김 입니다.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은 튀겨서 바로 먹는거 아니면 안먹느니만 못하다 느껴서..


냉장보관-렌지조리 까지 이어지는 도시락류에는 안 들어가는게 맞지않나...


마.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기는 나름 두툼하니 먹을만 하네요.


전체적인 만족도는 지난번 허니치킨 쪽이 훨씬 나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무래도 같은가격이고 하니까 비교를 안 할수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