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현대백화점 맛집. 가성비 좋은 불고기 냉면, 갈비만두 먹으러~

반응형

부천 현대백화점 맛집.한우궁. 가성비 좋은 불고기 냉면, 갈비만두 먹으러~



맛집의 기준은 당연히 맛이 우선순위 겠지만, 개인적으로 가성비도 보는 편입니다.

가격에 비해서 퀄리티가 어떤지? 양은 어떤지~

아무리 맛있어도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싸면.. 별로겠죠~


지난 주말에는 부천 현대백화점 뒷쪽 거리에 있는 '한우궁' 이란곳에 가봤습니다.



간판에 있는대로 메인 메뉴는 육개장, 불고기, 곰탕입니다.


겨울에 한번씩 와서 육개장 저렴하게 먹곤 했는데... 이렇게 더울때 와보는건 또 처음이네요.



별 생각 없었는데 오게 된 이유는 바로..

아랫줄에 보이는 '경성 사발불고기 물냉면' 줄여서 불고기 냉면ㅋㅋ



한우궁의 최장점. 바로 가격입니다.

왠만한 식사 메뉴가 5천원이 안 넘네요~


물냉면 하나, 갈비만두 하나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은...뭐 고만고만하죠? 왠만한 백반집이 거기서 거기인듯

오뎅볶음, 콩나물, 깍두기!



냉면에 올려먹을 불고기가 먼저 나옵니다.


배고파서 하나 집어먹었네요. 



냉면은 금방 나오네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배나 고기 같은 고명까진 기대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습니다 ㅎㅎ



불고기 넣고 섞어섞어!!


맛은 먹을만 한데, 단 처음 한입 먹었을때 시원하진 않네요.


그냥 육수 얼음육수를 띄워서 바로 내어온듯.. 그래서 얼음을 직접 부숴서 먹으니 먹을만 하네요.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뭐 이런 단점을 다 커버할 만큼 가격이 착하니까~ㅎ



통통한 갈비만두 입니다.


3000원짜리 하나에 8개가 나오네요~



수제인가? 암튼, 통통하니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요렇게 두개해서 만원이 안 나오니까.. 요즘 처럼 식비가 비쌀때

가성비로는 참 괜찮은 식당인듯 ㅎ


암튼, 부천 현대백화점 맛집 으로 한번즘은 갈만한듯 합니다~


한우궁의 위치는 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