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인천 구월동 삼구포차 에서 웨지감자튀김에 맥주한잔~

반응형

인천 구월동 삼구포차 에서 감자튀김에 맥주한잔~



지난 일요일엔 뭔 바람이 불어서인지..

오랜만에 인천 구월동 번화가까지 가서 한잔 하고 왔습니다.


1차는 코다차야를 갔는데, 소주 적당히 마시고

2차로 근처에 있는 삼구포차에 들렀네요..


같이 간 동생녀석 표현으로는 '요즘 대학생들 많이 가는 핫플레이스' 라는데 ㅋ

암튼!



삼구포차는 처음 가보는 건데... 사실 밖에서 볼때는

일반적인 저렴한 컨셉 술집들 처럼

3900원짜리 안주를 메인으로 내세우면서, 6천원, 만원하는 중 고가의 안주도

함께 파는 줄 알았습니다....만


진짜 모든 안주가 3900원 이네요;;; 종류도 꽤 많습니다.



얼마전 대유행 이었던 응답하라XXXX 문구를 차용.

분위기는 대학로에서 흔히 볼수있는 실내 포장마차 컨셉에

좀더 깔끔한 장식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확실히 20대즘으로 보이는 젊은 손님층이 많네요~


게다가 일요일 저녁인데도 거의 만석. 인기가 많긴 많나봅니다.



저렴한 안주=저렴한 퀄리티 아닐까...하는건 대부분 사람들이 갖는 의심 아닐까요..

저기 문구처럼 의심은 됐는데..ㅎㅎ


뭐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웠네요.



여기저기 재밌는 문구가 보이네요


심지어는 일하는 분들 옷에도ㅎㅎ  개인적으로 요런 복작복작한 젊은 분위기는 참 좋습니다~



벽 한쪽에 있던 술 냉장고네요.


최근에는 이슬톡톡 인가 많이 먹는것 같던데..


과일주를 종료별로 잘 갖춰놨네요.



코다차야에서 소주 거나하게 먹고 입가심하러 온거라서


동생녀석과 함께 500cc 생맥주 하나씩 시켰습니다.



안주는 웨지감자튀김, 치즈스틱

3900원에 이정도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위에 치즈가루, 파슬리 등도 뿌려져 나오고


나름 샐러드에, 갖출건 다 갖췄네요.ㅎㅎ


인천 구월동 삼구포차는 가격이 저렴한게 가장 큰 메리트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실내포차 특유의 분위기도 맘에 들어서~


술먹기엔 요정도면 괜찮은것 같네요~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