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광명 이케아에서 화분용 선반 LERBERG 조립!

반응형

광명 이케아에서 화분용 선반 LERBERG 조립!


지난번에 광명 이케아 한번 들른 김에 이것저것 좀 많이 샀더니~

포스팅할 거리가 넘쳐나네요ㅋㅋ


이번에는 조명말고, 선반을 조립 해 봤습니다.


집에 작은 허브 화분들이 있는데.. 마땅히 올려둘 선반이 없어서

그냥 바닥에 두고있었다가, 이카에 LERBERG가 딱 사이즈 맞을것 같아서 구입!



선반인 만큼 조명들 보다는 포장 부피도 꽤 됩니다.

들고오는데 고생 좀 했네요.



박스열면...뭐 이케아가 늘 그렇듯 납작하고 심플하게~

메뉴얼과 나사들이 제일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선반 조립은 나사만 조여주면 되는 형식이네요

받침대의 앞뒤를 구분해 주는 화살표만 헷갈리지 않으면 괜찮을 듯



요겁니다.

양쪽 다리부분의 화살표 방향을 제대로 맞춰줘야~

다시 조립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겠죠?



색상은 다크그레이 입니다.

야외 테라스에 놓을 거라서 

흰색이나 붉은색 보다는 이쪽이 무난하겠다 싶어서 선택했는데

깔끔하니 맘에 드네요.



나사와 육각렌치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일반적인 십자, 일자 나사 보다는

이쪽이 조이기에 더 편하네요.



조립 시-작

바닥에 다리부분을 세워서 한쪽 부터 나사를 조여주고



반대쪽도 나사 적당히 걸쳐서 모양을 잡아준 뒤에



요렇게 조여주면 금방 완성


만들기는 쉽긴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힘 약한분이 만들기에는

살짝 어렵지 않을까 싶기도 했네요.


저도 조금 낑낑대면서 만들었습니다.




완성~ 화분들 올려봤네요.


작은 사이즈 화분 세개가 나란히 올라갈 만큼 넉넉한 크기 입니다.


퇴근길에 화분 몇개 더 사서 윗쪽도 채워야겠네요.^^


대부분 이케아 소품이나 가구들이 그렇지만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맘에드는 선반 구입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