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송내역 우럼마 왕만두 의외로 맛집이네요.

반응형

부천 송내역 우럼마 왕만두 의외로 맛집이네요.


만두와 카레만 먹고도 10년은 버틸 수 있지 않을까...

하고 늘 생각해 올 정도로

만두를 좋아라 합니다. ㅎㅎ


대부분 집에서 해 먹는걸 좋아하는데,

송내역 근처에 만두로 유명한 데가 있다는 지인의 소개로

한번 사먹어 본 후로부터


심심치않게 테이크아웃 하게 되는 곳이 여기 우럼마 왕만두네요.



포장 전문점 입니다.


안쪽에는만두 빚고 포장하는 공간으로만 사용하고


바깥쪽에는 찜기가 바로 보이네요.



처음 먹을때는 체인점 인지도 몰랐는데.ㅎㅎ


암튼, 여기도 프랜차이즈 랍니다.



가격은 작년보다 500원씩 오른것 같네요.


5개 3000원일때가 가성비 딱! 이었는데


500원 올라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ㅎㅎ



요건 작은만두들 입니다.


흔히 말하는 교자만두 네요.


보아하니 아직 찌기 전인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작은 만두는 잘 안 사먹었네요~



익어가는 찰진 모습이


군침이 돌긴 한데..


교자만두는 집에서 워낙 많이 먹어서


패스하고~



오로지 왕만두!ㅋㅋ


완전 사랑합니다.


왕만두 혹은 찐만두라고도 불렀는데


암튼, 여기서는 주인 아저씨께서


부지런히~ 계속 찌고 계셔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도 주문하면 왠만하면


바로바로 받을 수가 있네요.



이번에도 고기왕만두만 1인분 포장 해서 가져왔습니다.



보통은 김치 2개, 고기3개 요런식으로 섞어서

많이들 가져가는 것 같던데..


전 김치만두는 여기거만이 아니라

원래 그 종류 자체를 안 좋아라 해서


고기왕만두만 1인분 가져왔네요



단무지는 달라는 만큼 넉넉히 주십니다.


이날은 깜박하고 급하게 오느라


기본 단무지 한봉지 뿐.ㅠㅠ



왕만두 5개가 나란히~ㅎㅎ


식기 전에 얼른 먹어야 맛있어요~



사실 예~전 어릴때 아버지께서 사다주시던


왕만두에 비하면 크기가 많이 작아지긴 했지만..


요즘은 어딜가나 비슷비슷한듯..


대신 만두속이 꽉 차서 아주 맛있네요~


1인분 하면 한끼 식사로는 충분 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