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상동 반찬가게 쿡1015 이용해봤습니다!

반응형

부천상동 반찬가게 쿡1015 이용해봤습니다!




자취하는 아저씨라서... 사실 밖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한번씩 집밥이 땡길때는

잡곡밥에 밑반찬 꺼내서 먹고는 합니다.


고향에서 가져온 반찬을 거의 다 먹어갈때즘

집근처(부천상동)에 있는 반찬가게인

쿡 1015에 들러네요.



실내는 굉장히 깔~끔 합니다.

반찬을 먹을만큼 퍼는게 아니라

미리 포장된 반찬을 팩 단위로

구매하는 형식 입니다.


모든 반찬은 정가가 정해져 있어서

계산하기도 편리햇네요.




요렇게 반찬 종류에 따라서

진열된 냉장고도 다른것 같습니다.


종류가 워낙 많아서

왠만한 반찬은 다 있는것 같네요.




4가지 정도만 골라서 계산하러 카운터로


마침 블로그 이벤트를 하네요 ㅋ


이벤트여부 상관없이 글 올려보려고 했었는데~




밑반찬 팩 외에도


저렇게 국, 찌개, 고기류 등등


뭐 거의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종류는 다 취급 하는듯.


대단~ㅋ




메뉴2 입니다.


돈까스도 보이고..


다음에는 이것저것 많이 사봐야겠네요.





나오면서 간판도 찍어봤습니다.


실내가 훤히 보이는 개방형 구조네요.




처음 쿡1015에서 구입한 반찬은


요렇게 4가지입니다.




도라지, 오이무침


새콤달콤하니 맛있네요.


양이 좀만 더 많았으면 ㅠㅠ


다음엔 두팩 사야겠네요.




미역줄기? 맞나?


암튼, 요것도 좋아라 합니다.




오징어젓갈 이네요


늘 낙지젓갈만 먹었었는데


오어도 괜찮네요~




완전 좋아라 하는 견과류 입니다.


달달하니 맛있어요- 몸에도 좋고~ㅎㅎ


맛도 맛이고, 가격도 적당하니 괜찮았던 거 같네요


저같은 자취생에게는 꼭 필요한 곳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