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구로디지털단지 횟집 '사시미' 광어회 세트로 두번방문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횟집 '사시미' 광어회 세트로 두번방문


구로디지털단지 쪽은 자주 가는 곳이 아닌데..

사실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서울살이 5년만에 처음 가봤는데

최근 몇일 사이에 두번이나 가게됐네요


그것도 각기 다른 사람과 매번 같은 술집에 ㅋㅋ

우연인지... 둘다 횟집 가자면서

끌고 간곳이 '사시미' 란 곳입니다.



광어회+선택안주 3가지 =39000원으로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광어회, 고로케, 연어, 샐러드, 매운탕(사진에는 나오기전)

으로 시켜봤습니다.




광어회는 2-3인분 정도의 분량이네요

둘이서 먹기에는 넉넉한 양입니다.


실내는 일반 이자카야 느낌인데

회는 전문 횟집 못지않게 두툼하니 

맛있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고로케를 시켜봤는데

따끈하니 맛나네요


마침 식사를 하지않고 갔던 터라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연어회

연어는 많이 먹어보질 않아서

어떤정도의 급인지는 모르겠지만


적당히 기름진것이..

술 안주로는 괜찮았습니다.




샐러드를 시켰는데

타코와사비가 같이 나오네요.


소주안주로 아~주 좋아라 합니다.ㅎㅎ




여기서 부터는 두번째 방문


샐러드 or 콘치즈 둘중에 골라야 되는데

첫번째는 샐러드+타코와사비를

두번째는 콘치즈를 시켜봤습니다.


나름 치즈에 파슬리 까지...




전복구이 입니다.

지인 말로는 전복치고는 좀 작은거 같지않냐...라고 하는데

전 잘 모르겠네요




타코와사비를 따로 시켜봤는데

이번에는 샐러드가 같이 나오네요..


즉, 샐러드=타코와사비 뭐를 시키든

같은게 나오는듯.




대망의 우럭매운탕 입니다.


이거 하나만으로도 소주 몇병은 먹겠네요 ㅎㅎ


가격이 완전 저렴하거나 그렇지는 않고

2-3명이 가서 셋트 하나 시키면 다양한 안주를

골고루 즐기기엔 딱 좋지않나 싶습니다.


4명이상 가면 단품 메뉴를 더 추가 주문해야겠죠?


처음 가본 구로디지털단지쪽 횟집인데

꽤 만족 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