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혼술! 부천 주주총회 횟집 중동점에서 혼술세트 배달해봤음.

반응형

혼술! 부천 주주총회 횟집 중동점에서 혼술세트 배달해봤음.


가끔은 혼자서 조용히 음악 틀어놓고

창밖 야경 감상하면서 먹는 혼술이 땡깁니다.


대부분 간단한 과자 안주를 사오거나

집에서 떡볶이 전 같은걸 만들어 먹는데


이번에는 회가 너무 땡겨서~ 배X의민족 어플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발견한 '주주총회'에서 주문!



광어회 1인분, 물회, 전

18,000원 짜리 입니다.


보통 회를 주문하려면 제일 작은 小자가 20000~25000원 선이면서

양은 또 혼자 먹기엔 많아서 부담 스러웠는데..



요렇게 적당한 가격에


딱 혼자 먹기 좋은 구성이어서

고민없이 주문했네요.


물회 대신 초밥이나 연어 등

다른 구성도 많이 있었습니다.




배달이긴 하지만

전문 횟집에서 바로 썰어서 갖다 주는거다보니


동네 마트에서 사먹는 포장된 회랑은

확실히 다르네요


두툼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습니다.




부침개도 따끈하니 좋아요

내용물이 엄청난건 아니지고~

일반적인 밀가루 부침개긴 하지만


그래도 사이드 메뉴로는 적당하네요

마침 저녁을 안 먹어서

요기거리로도 괜찮았습니다.




물회도 적당히 새콤달콤한것이

회만 먹기에 살짝 느끼하다 싶을때

입맛 돋워 주기에는 딱 좋네요.




아무튼,

혼술족을 겨냥해서 나온세트 같은데


근처 다른횟집에서 가장 저렴한 메뉴라고 해도

2-25000원짜리 광어회 2인분이던데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맛 볼수 있어서

괜찮았네요.


아. 물론 사진의 술은 따로 사온 겁니다.




함께 가져다주신 마늘, 고추를 깻잎에 싸서

한입~ㅋㅋㅋ


회라면 사족을 못 쓰는데

이렇게 배달용으로 저렴한 곳을 찾아서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않던데

다음에는 친구들과 직접가서 한잔 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