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취미생활

피젯스피너, 피젯큐브 아마존 직구로 사봤습니다.

반응형

피젯스피너, 피젯큐브 아마존 직구로 사봤습니다.


사실 크게 관심없는 제품이긴 한데

직구로 이것저것 주문하면서 합배용으로 

호기심에 하나 구입 해 봤습니다.


정식 명칭은


Vortex Spinners - Prime Fidget Toy Set of Upgraded Black High Speed Hand Spinner Toy and Black Soft Touch Fidget Cube in Premium Gift Box, 1-4 min of Spin Time (Black)


길다...



피젯스피너, 피젯큐브 셋트로 6딸라


현재 환율로 7천원즘 하니까..


국내에서 따로 사는것 보다는 확실히 저렴하네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나름 갖춘 박스 입니다.


vortex 로고가 큼지막~ 하게 박혀있네요.


생각보다 박스가 크네요.




handmade 직접 수공업으로 제작한건지..


여튼 made in china가 아니란거를 강조하려는것 같습니다.


품질좋은 미제 랍니다 ㅋ


피젯스피너 스핀 시간이 2분이나 된다고 하는데..


과연




박스를 까보면


피젯스피너 먼저 보이네요.





그 아래에는 피젯큐브가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몇일 사용해 본 소감을 말해보자면..



피젯큐브는 생각보다는 별로였네요.

뽁뽁이와, 스위치 부분을 제외하고는 조금

허접합니다.


특히 윗쪽의 원반?부분은 몇번 손으로 돌리다 보니까


눈에 띄일정도로 뻑뻑해져버려서

내구도가 살짝 의심이 가네요.



반면, 피젯스피너는 만족스럽네요.

직접 시간을 재어보지 않았지만


다른 지인의 피젯스피너에 비하면

훨씬 부드럽게 오래돌아가는걸 느꼈습니다.


국내에서 가격 생각하면 중국산 제품도

개당 만원즘 하는것 같으니까..


가성비로는 충분히 제값을 한 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