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현대백화점 오빠네 옛날 떡볶이 오랜만에~ 떡볶이, 무스비! + 위치

반응형

부천 현대백화점 오빠네 옛날 떡볶이 오랜만에~ 떡볶이, 무스비! + 위치


떡볶이도 종류가 참 많죠~

엽떡, 국물떡볶이, 마약 떡볶이 등등..


딱히 가리는거 없이 다 좋아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옛날씩 국물떡볶이가 입맛에는 가장 잘 맞네요.


가끔 생각나면 들르는 동네 떡볶이 집이


부천 상동 현대백화점 뒤쪽의 오빠네 옛날떡볶이 입니다.



우선, 떡볶이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옛날' 이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옛날 초등학교 앞에서 먹던 떡볶이와

최대한 비슷하게

떡도 밀떡을 사용하고, 어묵도 옛날식

얇은 사각 어묵이네요.


무엇보다 저 녹색 그릇에 비닐 ㅋㅋ

맛도 맛이지만 예전 생각나게 하는 소품들도

한 몫한것 같습니다.




지난번 갔을때는 없던 무스비 라는게 생겨서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스팸, 치즈, 깻잎이 들어간

주먹밥 입니다.


흠, 이건 잘 모르겠네요.

떡볶이에는 차라리 옛날식 김밥이 나았던 것 같고..




순대도 생각나서 시켰는데

먹느라 정신 팔려서 못 찍었습니다.


떡볶이 1인분에 저정도 양이면

양도 적당하고, 맛도 옛날생각나서


생각날때 마다 종종 찾는 곳이네요~


위치는!



'내 돈주고 사먹고, 내 맘대로 쓴 글입니다.(요즘은 이런거 밝혀야 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