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중동 횟집 헬로피쉬에서 혼술 세트 배달해봤음!(광어+해삼)

반응형

이로써 배달 회는 태어나서 2번째네요...

원체 음식 배달시켜 먹는걸 좋아하지 않는터라-

배달음식은 일년에 열손가락 안에 꼽을정도로 입니다.


이번처럼 너~무 먹고싶은데 밖에서 같이 먹어줄 사람이 없을때!

눈물을 머금고 주문하게 되네요.ㅎㅎ


그나마 요즘은 횟집에서도 1인가구를 겨냥한 혼술세트가 잘 나와서~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부천 중동 횟집 헬로피쉬에서 혼술 세트 배달해봤음!



포장이 깔.끔 합니다.


혼술세트는 기본이

1. 광어or우럭

2. 멍개, 개불, 산낙지, 해삼


이렇게 1+2번 조합으로 해서 2만원(+배달료 2천원)입니다.!

1번만 선택할 수도 있네요.


일반 횟집을 가도 멍게나 해삼같은거는

먹고 싶어도 소량씩 안 팔아서 곤란했는데

딱 맘에 드는 조합에 가격이네요.


저는 광어+해삼으로 주문!



봉투안에 내용물들도 깔끔하게 잘 왔네요.

맛을 보기 전인데도, 이런 포장상태만 봐도

벌써 만족스럽네요.


게다가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왔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딱 광어, 해삼에 양념장 정도만 올 줄 알았는데..


상추, 깻잎도 넉넉하게 많고

연어 무침회, 옥수수에 덤으로 유부초밥, 새우초밥까지!



광어 상태도 나쁘지 않습니다.

두툼하니 양은 혼자서 넉넉하게 먹을정도는 되네요.

양 적은 분이라면 둘이서 소주 안주로도

충분할 듯





해삼을 집에서 먹기가 참 힘든데ㅋㅋ

요렇게 편하게 술안주 할수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다 느껴집니다




배가 고파서 급하게 먹느라 제대로 못찍었는데

연어...가 맞았던것 같네요 ㅋ


회만 먹기에 약간 물릴수 있을텐데

양념된 회무침이 있으니까 더 입맛을 돋궈줘서

딱!




사실 저녁을 안먹고

회 안주에 술만 한잔 할랬는데..

공복인걸 어찌 아시고 덤으로 초밥까지ㅠ


아마 처음 주문이어서 주신건지...

매번 주시는건지ㅎㅎ


여튼, 생각지도 못했던 덤 서비스에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상추, 깻잎도 요즘 은근 가격이 한다고해서

일부 배달집에서는

엄청 아끼거나 안주는 경우도 봤는데


정말 양~껏 주시네요.

마늘, 고추까지 부족함 없이!




초장, 된장, 와사비, 간장, 락교, 단무지, 생강절임...


그냥 횟집가서 먹을때 주는건 다 줍니다.


배달이라고 대충대충하지 않고 더 신경쓴 듯한!




사진 고만 찍고 회 한입!




그리고 쌈 싸서 소주도 한잔!


지난번 주주총회 횟집도 괜찮았는데


이번 헬로피쉬도 엄청 만족스럽네요.


다음엔 직접 매장가서 먹어보고 싶단 생각도 들 정도로

가성비가 괜찮은 곳인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