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중동 드렁킨타이 2호점 태국음식 먹을만했음!

반응형

태국음식 베트남음식 아~주 좋아라합니다.

베트남음식, 쌀국수 음식점은 요즘 어딜가나 많이 보여서, 먹고 싶을때 언제든 먹을수 있는데..

태국음식점은 주변에서 흔히 보기가 힘드네요.


그나마 부천 중동에 드렁킨타이가 음식 퀄리티가 괜찮아서 가끔 가곤했는데,

이번에 근처에 들렀다가 2호점이 생겼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부천중동 드렁킨타이 2호점 태국음식 먹을만했음!



좋게말하면 태국 본토음식점 느낌이 나는 분위기

나쁘게보면 좀...촌스런?느낌도 듭니다.


아무래도 태국 로컬 음식점 느낌나게 하려고

여기저기 신경쓴것 같네요.


주방은 오픈형이라 깔끔합니다.




홀 중앙에는 피클?을 셀프로 담아갈수 있게 해뒀네요.


벽면 여기저기 태국느낌나는 그림이나 액자가 걸려있어서

조금은 특이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만,


의자는 조금 더 좋은걸로 하면 어떨까...싶었네요.




여기서부터는 조명때문인지

사진들이 전부 푸른빛을 띄네요;;;

실제로 조명이 파랗거나 하진 않았는데

아마 형광등이 일반등과는 조금 다른듯 합니다.


실제 식사시에 불편한건 없었습니다.


메뉴는 전체적으로 살짝 비싼편이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인기있는 태국음식들을 맛볼수가 있는점은

큰 장점!


주문은

소고기국수 8,500원

새우 팟타이 9,500원

칠리치킨캐슈넛덮밥 12,000원



계산은 선불이고

음식 하나당 쿠폰에 도장 하나씩 쾅!


5개면 음료, 10개면 국수가 하나씩 나오네요.


자주와야겠네~




테이블 한쪽엔 음식에 넣어먹는 땅콩가루, 소금등의

양념통이 놓여져 있습니다.

만,


뚜껑이 있는 통이었으면 더 좋을듯..





음식 주문해 놓고 기다리는 동안

맥주 한잔 했습니다.


맘같아선 창맥주나 싱하맥주로 먹고싶었는데..


그냥 카스로 ㅎㅎ




와우~ 새우 팟타이 입니다.


태국에선 굉장히 저렴한 음식이긴 하지만,

국내에서는 제대로된 팟타이를 먹기가 힘들어서

가격이 조금 비싸도 용서가 되네요.ㅎㅎ




고수는 빠진것 같고...

새우를 비롯한 재료는 대체로 만족.


맛도 꽤 괜찮았습니다.



새우가 탱글탱글~ㅎㅎ




소고기국수인데

베트남식 쌀국수를 생각했는데, 많이 다르네요.


우선 큼직한 고기와 고명들만 봐도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무엇보다 소고기가 엄청 큽니다.

태국식 소고기국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거부감도 없고, 꽤 맛있네요.


소주 한병 시켜서 같이 먹으면 딱 좋을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칠리치킨캐슈넛덮밥 입니다.


살짝 매콤한 닭강정과 밥위에

계란후라이까지~


요거는 호불호가 살짝 갈릴수 있지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앞서 팟타이로 살짝 느끼해진 입맛에

칠리치킨이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밥이 조금 남아서 포장해 와서 먹었네요.


드렁킨타이 2호점은

가격이 살짝 부담될순 있겠지만 다양한 태국음식을 맛 볼수있는 점에서

괜찮다고 봅니다.

실내 분위기는 호불호가 갈릴수가 있겠네요.


※이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은 내 돈내고 사먹은 후의 후기입니다. 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