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예스24 에서 '냉장고를 부탁해'+사은품 구입햇다~

반응형

예스24 에서 '냉장고를 부탁해'+사은품 구입햇다~



요즘 한창 인스턴튼 식품으로 연명하다보니


확실히 몸이 안 좋아지는게 느껴져서...ㅠㅠ


거창하게는 아니지만 조금씩 요리에 도전해 볼까...해서 구입해 봤습니다.


오프라인 서점에서 대충 보고 책이 잘 나온거 같길래 구입해 본


'냉장고를 부탁해'



깔끔한 표지, 띠지에는 대표 쉐프 9인의 익살스런 사진이 프린팅 되어있네요.



뒷면입니다. 각 쉐프들의 요리제목 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사실 TV로는 한번도 본적없는 프로라서, 봐도 무슨 요리인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ㅎㅎ



내지는 요리책 답게 올컬러로 깔끔합니다.


요런책은 유행타지 않고 언제든 활용 할수 있어서 좋네요


방송회차별로 나온 요리들을 깔끔하게 정리해둔 페이지네요.



사실 내용은 일반적인 요리책들과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왼면에는 커다란 요리사진이, 오른쪽에는 요리에대한 이야기와


레시피가 꼼꼼히 들어가 있네요.


아직 만들어본 건 없는데... 아마 처음 만들어 보게되는건 토달토달? 이 되지 않을까...ㅎㅎ



사은품을 두개 받았습니다. 하나는 냉장고에 붙이는 자석, 하나는 행주네요


이것도 서점마다 주는 기준이 다른것 같더라구요... 주는곳도 있고 안 주는 곳도 있고..



냉장고 자석 귀엽네요~ 3개가 들어가있습니다.



요건... 요즘 한창 유행이라는 북유럽 스타일 행주?


이왕이면 저 사진속에 있는 물고기였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뭐. 공짜로 주는 사은품이니까 이것도 감사히 받겠습니다.~ㅎㅎ


요즘 책값이 너무 비싸다보니.. 이런식의 사은품으로 많이 홍보하는것 같네요.


매번 말하지만...


사은품도 좋지만...


걍 책값을 내리라고오~~~ 망한 도서정가제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