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송내역 '미당'에서 베트남 쌀국수, 스프링롤 소박하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부천 송내역 '미당'에서 베트남 쌀국수, 스프링롤 소박하게 먹었습니다.


부천 송내역 투나앞 식당들 중에서

최근에 오픈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인듯한 미당 이란 곳인데.


매일 지나다니면서 가봐야지~하다가

오늘 날씨도 춥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들러봤습니다.



외관은..흠....솔직히 간판만 봐서는

베트남 쌀국수 보다는, 이자카야...나 초밥집 느낌도 나네요 ㅎ


여튼, 베트남 쌀국수 라고 크게 씌여진 옆간판이 있어서

크게 헷갈릴 일은 없을듯.



2달전에 오픈했네요. 포장도 되고~


뭣보다 소고기 쌀국수 가격이 5천원! 저렴합니다.


과연 싼게 비지떡~일지...가성비 킹일지...궁금해지네요



완전오픈형 주방. 사장님께서 직접 요리를 해주시네요


가게안은 작습니다. 테이블이 없이 벽면을 따라서 바형태로 죽 둘러져 있네요



화려하게 치장된건 없지만, 동네 소담하니 깔끔합니다.


바에는 소스와 앞접시가 있고


절인무와 절인 양파를 직접 떠 먹을수 있게 셋팅되어있습니다.



메뉴는 소고기 쌀국수, 스프링롤 단 두개!


소고기 쌀국수는 토핑을 고를 수가 있네요. 좋아하는 걸로만 골라서 달라고 하면되는건 아~주 괜찮은듯 ㅎ


가격도 저렴합니다. 쌀국수 5천원. 큰거로 시키면 천원추가


스프링롤 2개에 2천원~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바로 나옵니다.


미리 만들어놓은 육수에 면 삶고 토핑 고명만 올리면 되다보니~


일단 향이 진~하게 느껴지네요.



고기양도 가격에 비해서 많고 푸짐합니다.


뭣보다 육수맛이 깊으면서도 은근 칼칼한 맛이 느껴지는게


느끼하지도 않고 딱 좋네요~ 맥주가 땡기는 맛~ㅋㅋㅋ



스프링롤 2피스와 땅콩 소스도 주문해 봤습니다.



요것도 상콤하니 한입 먹기에 딱 좋네요


두명이서 쌀국수 두개, 롤 2개씩 해서 총 12000원!


가성비도 좋고 집에서도 가까워서 앞으로 자주 애용할듯 하네요.


한여름에는 맥주 한캔 사들고가서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네요~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