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현대백화점 맛집 힛더스팟! 생일 기념으로 가봣습니다.

반응형

부천 현대백화점 맛집 힛더스팟! 생일 기념으로 가봣습니다.


그저께는 여자친구 생일이여서~

함께 부천 현대백화점에 들러서 선물 사고.

원래는 유플렉스에 있는 매드포 갈릭을 가려고 했으나...


2시즘 갔는데도 대기시간이 40분이나 된다는 말에 포기.

현대백화점쪽 식당중에 적당한 곳 가자 해서

간 곳이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힛더스팟 이었습니다.



여기는 매드포갈릭만큼 대기인원이 많지는 않네요.

자리는 거의 차 있었는데, 2인 자리는 바로 나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메뉴 중에서 커플세트 A,B,C가 있었는데..

6만원짜리 C 세트로 주문 했습니다.


단호박or버섯 샐러드

필레미뇽 안심스테이크

파스타or피자

디저트

음료 2


요렇게 나오는 세트였네요.


샐러드는 머쉬룸샐러드로

파스타는 명란오일 파스타로 해서 주문!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 무난 합니다.

나름 신경쓴 듯한 조명들이라던가

꽃 장식등이 포인트가 되는 듯 하네요.



블랙,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차분하게 식사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는

베스트 메뉴들이 인쇄된

메뉴가 올려져있네요.


단품으로는 가격이 꽤...



식전 빵이 먼저 나왔네요.

다른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빨리 나와서


빵은 거의 손을 안 댔습니다.



음료는 탄산, 쥬스, 커피 등이 선택 가능한데

에이드류를 주문하면

추가로 3천원이 더 붙네요.


어쨌든~

오렌지에이드, 스프라이트 하나씩 시켰습니다.



얼마 기다리지 않았는데

바로나온 머쉬룸 샐러드

큰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완전 맛났네요.



소스가 바베큐 느낌이 나서일까

마치 고기를 먹는 듯한 느낌?


메인 요리들이 나오기 전에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명란오일 파스타

새우, 관자, 꽃게등이 함께

올라간 오일 파스타 입니다.



오일 파스타를 개인적으로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이게 잘못하는데 가면 아주 느끼하던가

아님 아주 짜던가 해서..



반면에 명란오일 파스타는

간이 딱 적당해서 좋았던것 같네요.


해산물들 식감도 좋았고~



필레미뇽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미디엄레어로 주문했네요.


가니쉬도 다양하고, 소금과 따로 양념이 하나더? 저건 뭘까요..



일단 고기 두께가 두툼~해서 합격



으으으~~역시 소고기는 레어죠 레어 ㅋ


완전 레어는 육회먹는 느낌이라서 좀 그렇고


미디엄레어가 딱 좋은것 같습니다.



가니쉬도 다양한게 좋았네요.


전체적으로 양도 딱 맞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마지막 주자인 디저트


푸딩이 나옵니다!


이거는 메뉴판에 '푸딩'이라고 안 적혀있던걸 봐서는..


시즌이나 재료상황에 따라서


다른것이 나올수도 있겠네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입가심 하기에 좋았던 디저트.


이렇게 생일 기념으로 같이 맛있게 식사 하고~


나와서 '아가씨' 재밌게 보고 ㅎㅎ 알찬 하루 였네요.


ps. 아 여기 힛더스팟

KT멤버쉽 있으면 15~20% 세일 한다고 되어있는데


커플세트 메뉴는 해당이 안된다고 합니다.


세트자체가 세일이 들어간 가격이라서 그렇다고 하네요.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