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신도림 현대백화점 맛집 한솔냉면에서 점심 해장했어요~

반응형

신도림 현대백화점 맛집 한솔냉면에서 점심 해장했어요~


오늘은 간만에 회사로 여친이 놀러와서 현대백화점 쪽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요즘 날씨가 덥기도 덥지만, 계절 관계없이 냉면을 좋아라 하는 여친 이라서~


현대백화점 지하2층에 있는 한솔냉면 으로 가봤습니다.



한솔냉면은 신도림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체인이라고 하네요?


주방겸 카운터가 완전 오픈구조라서


맘에 들었습니다.




가격은...음


신도림에서 이정도면 평균이라고 해야하나..


싼편은 아닌건 맞는데..


암튼, 여자친구는 물냉면 하나


어제 술먹고 해장이 필요한 나는 한우소고기국밥 으로


주문!



뭐.. 그렇다고 합니다.


대기표 받고 잠시 기다리니까


음식은 금방금방 나오네요.



고기, 배, 계란, 오이, 열무김치? 맞나?


암튼 요렇게 고명이 올라가 있는데~


맛은 있는데 면의 양이 좀 적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한우소고기국밥 입니다.

김치, 시금치, 연근, 젓갈?


요렇게 기본반찬 4가지와 함께 나오네요.



무난하게 먹을만 했던것 같습니다.


해장용으로는 괜찮은듯 ㅎㅎ


신도림에서 회사 3년가까이 다니면서


처음가봤는데, 가격이 조금 쎈 편이라


자주가긴 그렇고.. 한번씩 손님 만나거나 할때는 괜찮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