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테크닉 42031 작고 귀여운 체리피커 조립기

반응형

레고 테크닉 42031 작고 귀여운 체리피커 조립기


아마존 직구 합배용으로 이것저것 찾다가

눈에 띄인 것이 요 체리피커 입니다.


레고 테크닉이라고 하면

왠지 크고 웅장한 이미지 였는데..


요건 사진 보자마자

'귀여워...'ㅋㅋ 가격도 11달러로 적당해서


별 고민 없이 구매 했습니다.


lego 42031 cherry picker



해외직구로 레고 구매하면

단점아닌 단점...이 바로 박스 훼손 ㅠ


크게 여의치 않는 부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왕이면ㅎㅎ


아무튼, 상자도 남자 손바닥을 쫙편 정도의 크기 밖에

되지 않습니다. 작아요




두가 종류로 조립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트럭은...용도를 모르겠네요 하하




인스는 아예 두권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개인적으론 1번째 트럭 체리피커가 더 귀여워서


1번으로 도전



155피스의 작은 볼륨인만큼


작은 봉지 3개와 긴 부품 2조각이 끝.




조립 시작~ 해 봅니다.




그러고보니 성인이 된 이후로


레고 테크닉은 처음이네요.


기존의 레고와는 확실히 손맛?이 다릅니다.




만들면서도 어느단계까지는


'이게 어느 부분을 만들고 있는걸까?'


싶을정도로 감이 안 잡히네요.




이정도 되니까 슬슬 윤곽이 잡힙니다.


빨간 의자와 운전석이 보이네요.




하나씩 조립하다보니 차량 앞부분, 범퍼등이


완성.ㅋ




바퀴까지 달아주니까 꽤 그럴싸 하네요.


기본 차체는 이렇게 완성했고..




뒷부분을 따로 만들어줍니다.




요부분이 맞물려서 움직익게 되는것 같네요.




크기는 작아도 꽤 정밀합니다.


만들면서 감탄~




이렇게 완성~




합체!해서 레고 42031 체리피커 완성입니다.


검은색/노란색 배색도 이쁘고


사이즈가 자그만하니 귀여워서


책상위에 올려두기 좋네요.




뒷 부분은 이렇게 180도로 각도 조정이 되네요.




이렇~게 앞뒤로 끝까지 ㅎㅎ


레고 테크닉 42031은


오랜만에 만져보는 레고 테크닉 시리즈라서


더 재밌게 조립했던거 같습니다.


큼직큼직한 녀석들도 좋지만, 요렇게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도


조립, 장식용으로 괜찮은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