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31041 이렇게 작은 크리에이터는 처음 만들어보네요.

반응형

레고 31041 이렇게 작은 크리에이터는 처음 만들어보네요.



그리 길지않은 레고인생 이긴 하다만..

그동안 크리에이터, 테크닉 등등 여러가지를 만들어봤지만


(지난번 프로모션으로 받은 청소차 봉다리는 제외하고)

이렇게 작은 차량은 처음 만들어보네요.


아마존 직구하면서 add-on 용 레고를 여러가지 사봤는데


그중에서도 처음 만들어보는 lego 31041 건설차량 입니다.



청소차량이랑 비교해 보니까


비율자체가 굉장히 작네요


너무 작아서 미니피규어가


탑승은 못 합니다.ㅠ




LEGO Creator Construction Vehicles 31041


노란색의 박스는 남자손 하나에 


쏙 들어올 정도로 작습니다.


작아도 나름 3가지 형태로


조립이 가능하네요~


가격도 아마존 기준 4.79$


지금 환율로 5천원 정도니까.. 적당한 듯 합니다.




뒷면이네요.


귀엽~ㅋ




얇은 인스 1권과


단촐한 봉다리 하나.


64피스짜리니까 볼륨은 당연히


작습니다.




조립 시작.


쨍한 노란색, 검은색, 회색의


블럭이 주를 이룹니다.




작아도 손맛은 은근 있네요.


하나씩 끼워 맞추다 보면




요렇게 차량 몸체와 운전석이


후닥닥 만들어집니다.




차량 뒷부분의 삽을 만들어서




차량에 합체해주시고




바퀴까지 끼우니까.


90%완성입니다.


이제 마지막 앞부분만 만들어서




끼워주면 이렇게 완성


남은 블럭은 저렇게 5개가 끝.




앞뒤 삽의 가동률이 괜찮네요


휙휙 잘 돌아갑니다.




삽도 이렇게 위아래로 잘 움직이고




레고 31041 건설차량은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미피가 거인처럼 돼버렸네요




거인 슈퍼맨~ㅋ


레고 크리에이터 시리즈는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참 좋네요.


LEGO Creator Construction Vehicles 310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