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레고

레고 빅뱅이론 21302 팬심 폭발시키는 아이디어 쩌네요 ㅋㅋ

반응형

레고 빅뱅이론 21302 팬심 폭발시키는 아이디어 쩌네요 ㅋㅋ




유명한 미드인 빅뱅이론 시즌1부터

실시간으로 챙겨봐왔던터라


레고 아이디어 라인으로

빅뱅이론이 나왔다고 했을때

정말 너무너무 사고 싶었습니다....만


국내 가격은 너무 비싸네요 ㅠㅠ(8만원 가까이 하는듯)

과연 저돈주고까지 사야하나...하며 있었는데


최근 아마존 직구하면서 4만원정도 가격에 나왔길래

냉콤 구매했습니다.!!


LEGO Ideas The Big Bang Theory 21302 Building Kit



3등신으로 압축해 놔도


한눈에 누가 누군지 알아 볼수 있다니!


레고 디자이너들 진짜 대단합니다.ㅋㅋ




처음 받아봤을때


가격에 알맞게 큼지막~한 박스가


우선 맘에 들었습니다.


브릭수는 484조각으로 그리 많지는 않네요.




압축해 놓은 출연진들..


왼쪽부터


버나뎃, 하워드, 페니, 레너드, 쉘든, 에이미, 라지


그리고 강아지 시나몬 까지 ㅋ




구성물은 1번봉지 2개, 2번봉지 3개


스티커 한장, 베이스 판 3개




레고 아이디어 제품답게


인스는 두툼합니다.




각 캐릭터에 대한 설명 및


드라마 빅뱅이론에 대한 내용들로


앞장은 구성되어있네요.




본격적으로 조립 시작해 봅니다.


우선 에이미, 버나뎃, 하워드 먼저..




아오 이뻐라 ㅋㅋㅋ




본격적으로 방을 만들어 봤습니다.




큼직큼직한 테크닉 같은 제품들과는 대조적으로


레고 빅뱅이론은 소소한 소품들


표현이 기가 막힙니다.


책장에 꽂힌 책들을 저런식으로..ㅋㅋ




책장, 라디오, 문도 달아주고..




요거 보고 웃겨서 ㅋㅋ


조립과정 보시면 원통형 브릭에


권총을 끼워주길래...


'이게뭐지?' 했는데..


만들어놓고 보니 탁상용 스탠드네요~ㅋㅋㅋ




이런식으로 책상위 컴퓨터 옆에


스탠드까지 올려줬습니다.




2번 봉다리 시작~


나머지 멤버들 우선 만들어주시고




1번 봉지에서 어느정도


방의 틀과 벽등을 세웠다면


2번부터는 디테일한 소품들 위주로


만들어주게 되네요.




거실 바닥, 러그문양입니다.




거실 책장도 이렇게 별도로


만들어 주네요.


역시나 책이 많아..




벽에 액자도 걸고, 메인 소파도


만들어 줬습니다.


슬슬 방의 모습이 갖춰지네요.




드라마에서 주구장창 먹던


중국 음식들~ 과 신문




이런 뭐지? 하면서 만들었는데..




장식장위에 진열 해 놓고 보니


카메라 였네요.


장식품 종류도 아기자기 하게 다양합니다.




왠 립스틱?


이 아니라 보드마카네요 ㅋ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을 디자인 하신


두 디자이너 소개를 마무리로


메뉴얼을 끝~




이녀석들은 메뉴얼에는


따로 언급이 없던 브릭들인데


각종 식기와 요리도구 들이네요.




작은 방안에 이것저것 참 많이도


가져다 놨네요 ㅎㅎ




빅뱅이론 친구들 전부 들여보냈습니다.


뿌듯뿌듯..ㅎㅎ


브릭수가 그리 많지 않아서


만드는 시간도 짧고, 손맛도


테크닉이나 크리에이터 만큼은 아니었지만


역시나 드라마 팬이라면 완전 만족할 만한


퀄리티네요. 대만족입니다.^^


LEGO Ideas The Big Bang Theory 21302 Building K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