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전자 주방저울 아마존에서 구입! Tquens Kitchen Food Scale Digital Multi-Function Scale

반응형

전자 주방저울 아마존에서 구입!


Tquens Kitchen Food Scale Digital Multi-Function Scale With LCD Display and Tare Function Up To 11lb (5kg) Capacity with Units oz/ lb / g / ml


혼자 사는 혼남이다보니.. 사실 주방에서 그리 많은 시간을 보내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 백주부 레시피 같은거 술안주 요리로 따라하다보면


주방저울이 아쉬울때가 있더군요.


국내 쇼핑몰에서 사면 보통 1-2만원즘 하는것 같고


쓸만한건 몇만원씩 올라가던데...


아마존에서 프로모션으로 4달러 정도에 떴길래-


합배용으로 냉콤 주문~ 했습니다.




역시나 크지않고 심플한 박스


요런데서 단가 절약하는 것 같아서


좋아요~ㅎ




뒷면.


정말 아무것도 없습니다.ㅋㅋ




포장을 뜯으면 주방저울 본체와


간단한 설명서, aaa건전지 두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tquens 라는 브랜드는 처음 보네요.


뭐 주방저울 기능만 잘 되면야


브랜드가 뭔 상관이겠습니까~


버튼이 두개가 보이는데.. unit, tare


이렇게만 봐서는 뭔지 모르겠네요.




설명서 한번 펼쳐봤습니다.


설명서에도 딱히 별건 없네요.


저울은 3그램에서 5kg까지.


작동 환경은 10도~40도 사이 라고..


주방에서 마이너스라던가, 40도 이상의 환경이 있을일이야 없겠죠?




잘 나오는지 시험삼아


같이 직구한 피규어를 한번 올려봤습니다.




89그램 이라고 나오네요.


왼쪽의 unit 버튼을 누르면 단위가 바뀝니다.




한번 누르면 lb(파운드)로




한번 더 누르면 oz(온스)로




마지막으로 ml(밀리리터)


사실 국내에서는 그램 외에는 파운드나 온스를 쓸 일이


있겠냐마는...


암튼, 기능이 많아서 나쁠건 없지요.


오른쪽의 tare버튼은 그릇이나 용기 무게를 빼주는 역할과


전원 on/off 구요.


솔직히, 요 전자 주방저울 사서 아직 제대로 이용은 못 해봤다만..ㅎㅎ


맛난 레시피 찾아서 뭐라도 이용해 봐야겠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