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두번째 블루투스 스피커 직구. Willnorn SoundPlus Bluetooth Speaker

반응형

두번째 블루투스 스피커 직구. Willnorn SoundPlus Bluetooth Speaker




필요없는데 왠지 안사면 손해 인것 같은게

바로 프로모션 걸린 직구겠죠?ㅋ


특히 아마존에서는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너무 자주해서

정말 지갑이 마를 새가 없습니다.ㅠㅠ


이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인데

기존에 anker soundcore bluetooth speaker를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중이라서

굳이 필요는 없는데~


여친 선물용으로 하나 주문 해 봤네요.


Willnorn SoundPlus Dual-Driver Portable Wireless Bluetooth Speaker with Big Passive Subwoofer, 24 Hours Playtime, NFC, Superior Distortion-free Clarity Sound Quality




최근 여러가지 직구를 해보면서 느낀건데..


단가 줄이기 위해서 벌크 형식으로 심플한 포장이 많이 보였는데


요건 깔끔한 케이스에 비닐랩 까지 한번 더 쌓여 있네요.


요대로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willnorn은 좀 생소한 브랜드라 망설였는데


nfc와 24시간 재생이 맘에 들어서


별 고민 없이 사버렸네요.




출력은 8W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로는


딱 적당한정도 입니다.


블루투스 4.1 지원하고


2200mah 리튬 배터리를 쓰고있네요.




뭐...저렴한 가격에서 눈치챘지만


당연스럽게도 메이드인 차이나 네요.




케이스를 열어보면~


충격방지용 스티로폼이 두개


비닐로 한겹 쌓여진 제품이 보입니다.



고무재질의 상단에 음각으로 버튼이 새겨져 있습니다.


디자인은 깔끔하니 좋네요.


좌측부터 파워버튼, NFC마크가 있고


전, 후, 플레이, 볼륨 버튼으로


딱 필요한 기능만 모인 느낌




입력단자는 뒷면에 있는데


이렇게 고무바킹으로 덮여져 있습니다.


먼지도 안 들어가고, 보기에도 깔끔...하긴 한데




충전할때마다 벗겨내야 되는건 조금 귀찮긴 하네요.


마이크로5핀 usb로 충전가능하고,


블루투스 기기가 없어도


TF메모리카드, aux단자가 있어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리는 딱 4-5만원대 스피커 성능을 내어줍니다.


크기가 작아서 해상력이 그렇게 좋진 않지만


나름 고음, 저음 안정적으로


간단히 음악 감상하기엔 적당하네요.~


anker soundcore 보다는 조금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여친 설거지 할때 들으라고 선물로 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