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타이맥스 손목시계 아마존직구로 또! Timex Men's Expedition Scout 40 Watch

반응형

타이맥스 시계 아마존직구로 또! Timex Men's Expedition Scout 40 Watch


원채 시계에는 관심이 없다만.. 그래도 가격이 원체 좋아서!

구입 해 본 시계 입니다.


아마존 라이트닝딜 로 반짝 떴는데..


가격이 16.79달러. 2만원이 안되네요.


현재 아마존 가격 39.6달러.

국내 쇼핑몰 가격 8만원 선... 잘샀죠?ㅋㅋ



저렴한 시계니까...

포장은 사실 별거 없습니다.

살짝 허접한 느낌 이긴 하지만


뭐 포장이야 됐고




2만원 정도 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한데요? 흠


디자인은 깔끔하니 맘에 듭니다.




익스페디션 스카우트


아웃도어용 디자인이라고 나오네요


등산이나 여행갈때 막 쓰기 좋은듯




설명서...굳이 필요한가


것보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요런 다국어 설명서에는 중국어 일본어는 꼭 들어가있는데


한국어는 항상 못 본거 같네요..


아직 그정도는 안되는건가 ㅠ




다시, 시계로 돌아와서


뒷판입니다. 어벤져스 로고 같은 느낌?


방수는 50m까지 입니다.




나일론 시계줄이 특이하네요.


막 굴리다가 나중에 줄만 가죽으로 바꿔줘도


괜찮을듯.




용두를 누르면 요렇게 불이 들어옵니다.




타이맥스는 가격이 저렴해서 학생들이 쓰기에


적당한 브랜드 같네요.


저야 뭐... 싼 맛에 산거긴 하지만 ㅎㅎ


남자 손목에 차기에 크기도 적당하고


만족합니다.




시계알은 필리핀


스트랩은 중국 인데


assy는 뭘까? 필리핀 이라고는 돼있는데

뭔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이번에도 뽐 사이트 들어가다가 발견한

저렴이 상품 직구 리뷰였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