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archeer A209 아마존 직구!

반응형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archeer A209 아마존 직구!


하...이걸로 아마존에서 직구한 블루투스 스피커만 세개째네요.

But!

기존에는 그냥 스피커였다면, 이번거는 다릅니다.

무려! 방수!!


ㅠㅠ 사실 싼맛에 합배용으로 질러봤네요..


Archeer A209 Waterproof Wireless Bluetooth Speaker with Dual 5W Strong Driver and Built-in Mic - Gray



▲ 원가 25.99불에서 코드먹여서 9.99불

ㅋㅋㅋ

네~ 또 상술에 넘어가버렸습니다.




▲ 일주일의 기다림후에 도착~

요즘 대부분의 해외 제품에서 쓰이는 무지박스

ARCHEER이라는 로고 하나만 심플하게 박혀있습니다.




▲ 씰 뜯고 박스 오픈하면,

요렇게 완충제에 둘러쌓인 제품이 나타나고

그 아래에는 부수적인 케이블, 메뉴얼 등이 있습니다.




▲ 총 구성입니다.

매뉴얼, aux케이블, 충전용 마이크로5핀 케이블

그리고 손목 스트랩




▲ 메뉴얼에 나와있는 스펙입니다.

블루투스 버전은 4.0

스피커는 4와트짜리 두개

중요한 배터리 시간은 8시간 이라고 나오네요.


anker soundcore가 24시간 가량 플레이되는거랑 비교됩니다.

하긴 가격이 다르니까.ㅎㅎ




▲ 각 버튼들에 대한 설명




▲ 제품 외관은 grey라기보단 silver에 가까운듯 합니다.

보유하고 있는 대부분의 스피커가 블랙이라서

신선하긴 하네요.




▲ 특징중 하나는 매우 얇다는 것




▲ 우측에는 케이블 단자가 있습니다..만

방수 제품이기 때문에

고무로 덮여져 있습니다.




▲ 요렇게 들쳐보면 케이블단자가 나오네요.

손톱 좀 깍아야겠....




▲ 상단에는 좌측부터

전원, 플레이/포즈, 블루투스, 볼륨 업/다운

전원이 들어오면 중앙의 블루투스 버튼에

파란 불이 들어옵니다.




▲ 아이폰 블루투스 등록창에는

A209라고 딱 뜨네요.




▲ 스트랩까지 연결 해 봤습니다.



외관은 심플하니 마음에 든다만

가장 중요한 음질은...

사실 별 기대를 안 했기 때문에 큰 실망도 없었습니다.


딱 3만원정도의 스피커 성능?

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음질에 포커스를 맞췄다기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방진기능을 내세우는 제품이다보니


집에서 듣는 용도 보다는 아웃도어용으로

캠핑이나 여행갈때 제 기능을 발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이젠 저렴한 스피커는 그만 좀 사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