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홍대 섬 에서 한라산소주 + 편육과 그리스식 오징어튀김

반응형

홍대 섬 에서 한라산소주 + 편육과 그리스식 오징어튀김



늘 홍대에서 술 마시면 들르는 술집 중 한곳이

'섬'

입니다.

조용조용 하면서 빈티지한 분위기도 너무좋고

안주맛도 굿굿

게다가 한라산 소주까지~ 최근에 가장 자주 가는 곳인것 같네요.



요런분위기..

마침 갔을때 멤버가 남자 6명이어서

사장님께서

왁자지껄 맘껏 떠들며 놀라고

안쪽에 자리 만들어 주셨네요.


2-4명 적은 인원으로 왔을때는

메인 홀에 있는 긴~나무테이블에

자주 앉아서 먹었습니다.




듣도보도 못한 술안주

그리스식 오징어튀김 입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아니라 살짝 녹녹한데

요게 또 감칠맛 나게 맛있네요.


녹색 야채는 아스파라거스인줄 알았는데

아니라고 하던데....

술김에 들어서 뭔지 까먹었음 ㅎ


암튼, 짭쪼름하니 맛있어서 소주랑

얼른 먹어버렸네요.




그래서 또 시킨 단골메뉴

명란 편육 입니다.

돼지 편육에 명락을 조금 얹어서

먹으면... 이게 또 기가막힌 술안주가 되네요 ㅎ


홍대 섬 술집 장점

사장님 친절+친근 하시고

분위기, 음악은 말할것 없이 좋소!ㅎㅎ

어둑어둑해서 썸타는 사람과 오기에도 딱이지 않을까..


안주는 맛있지만, 막 저렴하진 않습니다.

부담되지 않을 딱 그정도?


2차~3차로 많이 오게 되는 곳이네요.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