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현대백화점 근처 메이드빈 카페에서 빠네 파스타, 떡갈비스테이크

반응형

부천 현대백화점 근처 메이드빈 카페에서 빠네 파스타, 떡갈비스테이크


요즘 거의 백화점 푸드코트 아니면 식당가에서만

데이트 하다보니 뭔가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어서


현대백화점 뒷쪽 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식전 빵과 피클입니다.


평범한 모닝빵 이네요.





스프까지는 알겠는데...


응? 소면? 스테이크, 파스타를 시켰는데


소면이 나오네요? 입맛 돋우라고 나오는건가?


암튼, 한입 후루룩~




음료는 따로 주문하면 5천~7천원 선인데


식사 디저트로 같이 주문하면 많이 저렴해 지네요.




메이드빈 카페


여기 특징이 전부 독실?로 되어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기가 좋다는거?


4층이어서 뷰도 괜찮네요. 비오는날 조용히 앉아서 먹으면 괜찮을듯




빠네 파스타 나왓습니다~


일단, 양이 꽤 많네요. 양하나는 합격.


맛은 역시 평이합니다. 가격이 워낙 고가가 아닌지라~


그래도 뒷테이블 오신분들은 완전 맛있다고 꺄~꺄~ㅎㅎㅎ




요건 떡갈비 스테이크.


요즘 계란값도 비싼데. 후라이를 하나 얹어주네요.


후라이 아래에는 밥, 뒷쪽에는 감자튀김도 같이


떡갈비 위에 치즈까지 얹어서 꽤 실하게 나왔습니다.


맛은 중상. 괜찮은편.




파스타, 떡갈비, 음료 두개 까지 해서


총 2만원 나왔습니다.


저렴한 가격, 조용한 분위기 나쁘지않은 맛 등등 하면


괜찮은 곳 같네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아무래도 학생들이 많이


올것 같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