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대구 칠곡 보건대 맛집에서 타코야끼에 술한잔 함!

반응형

대구 칠곡 보건대 맛집에서 타코야끼에 술한잔 함!


대구 내려갈때 마다 들르는 칠곡 보건대앞 타코온

또 다녀왔습니다.

다른데서 배 좀 채우고 갔는데..


명절 연휴라서 문 열었을까 했는데,

마침 문도 열었고 손님도 있네요.



연휴에도 환하게 불 밝혀뒀네요.


사장님이 직접 디자인 했다는


귀여운 문어 마스코트 ㅋㅋ




갈때마다 피규어가 조금씩


증식하는것 같기도 하고..


원피스, 지브리 팬인가봅니다.




메뉴판인데 요렇게로는 잘 안 보이고..


종이 메뉴판 보고 주문 했습니다.


소주, 야끼소바, 그리고 타코야끼




야끼소바 듬뿍~


파도, 가쓰오부시도 잔뜩~


살짝 허기진 상태라서 폭풍 흡입했네요.




타코야끼 1인분 입니다.


먹을때 마다 너무 만족스럽네요~




소주, 맥주가 아주 술술 들어갑니다.


몇병이나 마셨는지 모르겠네요~




요거는 서비스로 나온 참치 타다끼


배가 부른 상태여서 많이는 못 먹...을뻔 했는데


살짝 기름진게 또 소주 안주로 괜찮네요 ㅋㅋ


여튼, 대구를 자주 못가서..


한번 갈때마다 타코야끼 원없이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