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 중동 이마트 푸드코트> 프레시포에서 비빔쌀국수, 짜조, 스프링롤

반응형

부천 중동 이마트 푸드코트> 프레시포에서 비빔쌀국수, 짜조, 스프링롤


요즘 이마트 지하2층에 새로 생긴 푸드코트를 자주 방문합니다.

규모가 엄청 크거나 하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베트남, 타이 음식이 괜찮아서

종종가서 먹고는 하네요


이번 대통령 선거일에도 일찌감치 투표도 했겠다..

영화 한편(가디언즈오브갤럭시2) 보고나서 들러봤습니다.



주방 내부가 훤히 보이는 프레시포 FRESH PHO 입니다.

가격은 5천원~7900원선

메뉴는 총 9가지네요.


비빔쌀국수 7900원

짜조 5000원

스프링롤 6000원


주문했습니다.




부천 중동 이마트 푸드코트는

최근에 새로 리뉴얼을 해서

깔~끔 합니다.


테이블간 간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층고가 높아서 시원한 느낌이네요.




프레시포 간단한 설명이네요.




우선 비빔쌀국수 입니다.


생면위에 고수, 콩나물, 튀김(짜조?) 등등

다양한 재료가 올라가있네요.




소스가 너무 강하거나 맵지않고

새콤해서 딱 입맛에 맞았습니다.


많이 먹어도 크게 물리지 않고 상콤하네요.




짜조 라는 튀김입니다.

상추에 양파, 당근등과 함께싸서


소스 찍어먹으니까 꿀맛이네요 ㅋㅋ




6천원치고는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여튼 스프링롤 입니다.

큼지막한 새우가 하나씩 들어가 있는데

아무래도 요녀석 때문에 단가가 올라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요 스프링롤은 크게 만족스럽진....않습니다.


쌀국수, 짜조는 딱 입맛에 맞아서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네요.


일반 베트남 음식점가도

요즘은 가격이 만원을 육박하는 곳이 많은데


부천 중동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적당한 가격에 쌀국수를 맛볼수 있어서

굿!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