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제주도170805-170809

제주도여행 1> 스토리인제주 게스트하우스 공항 근처에서 첫날밤

반응형

제주도여행 1> 스토리인제주 게스트하우스 공항 근처에서 첫날밤


여름 휴가로 4박5일 제주도 여행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는 10여년전에 한번 다녀오고 이번이 처음인데

감회가 또 새롭네요.


특히, 예전과 확연히 달라진 게스트하우스 문화를

처음 접해 본 터라~


4번의 게스트하우스 숙박 중 첫째날 묵은

스토리인 제주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외관은 일반 모텔건물과 비슷합니다.

1층 라운지는 그래도 카페처럼 깔끔하게 꾸며져 있네요.




실내도 깔끔합니다.

체크인 및 몇몇 음료나 주류등을 판매중이고


여행객 들이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도록 바와 테이블이 넉넉히

갖춰져 있네요.




여행 오기전에는

막연히 게스트하우스 하면

일반 가정집 개조해서 만든

조금은 허름한 시설을 상상했는데


여기는 거의 신축급이라서 그런지

침대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샤워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짐을 풀고 간단히 씻은 다음에,

게하의 꽃인 저녁 파티가 열리고 있는

지하로 ㄱㄱ~




숙박요금과 별도로

저녁식사 요금을 지불하면 이렇게 고기, 햄, 피자 등등의

밥겸 술안주와 술 한병씩을 주네요.


각 지에서온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과

격식없이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소등시간이 11시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더 놀고 싶던 멤버들은 근처 술집으로 이동해서

새벽까지 놀았다고 하네요.


전 피곤해서 잠자러~




아침 9시즘 일어나니 한두팀씩 내려와서

조식을 먹고 있었습니다.


빵, 햄, 계란 등 기본 토스트 재료는 준비되어있고

손님들이 직접 필요한것들 구워서

먹는 시스템입니다.




속이 안 좋아서 계란 후라이는 패스~




같이간 친구가 대신 후라이를 3개나 먹네요 ㅎㅎ

커피도 양껏 마실수 있어서


여유롭게 토스트+커피 한잔 하면서

하루 일정을 체크 했습니다.




라운지 한쪽에는 공항근처 시내에서

먹을 만한 식당 안내지도가 있네요


아쉽게도 이날 이후로 공항 근처에서 식사 할 일은 없어서

직접 이용 해 보진 못했습니다.




이건 한켠에 세워진 전기 오토바이라는데..

이뻐서 찍어봤음


첫날 저녁에 도착했던터라

피치못하게 공항근처 숙소로 잡았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파티도 무난히 재밌게 즐거웠네요.


너무 시끄럽거나 지저분하지 않은

깔끔한 숙소 였던 것 같습니다. 


스토리인제주 게스트하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