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부산 영화체험박물관 연휴 여행중 들러봤습니다.

반응형

부산 영화체험박물관 연휴 여행중 들러봤습니다.


중앙동 상짱에서 밥을먹고 근처에 있는

부산영화체험박물관 으로 발길을 옮겨봤습니다.


입장료가 성인 1만원 이던데

연휴기간동안은 5천원 이길래

이게 왠떡~ 하고는 들어가 봤네요.



티켓팅을 하는 입구부터 곳곳에 이런 고퀄의

영화 관련 피규어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스타워즈, 반지의제왕, 배트맨, 아바타 등등

왠만큼 유명한 영화들이 다 있네요.




영화 '체험'박물관 답게

여기저기 체험 어트랙션들이 꽤 많습니다.


입구에서 제공받는 전용 카드를 이용해서

사진합성, 영화더빙 등등

다양한 영화관련 체험을 할 수 있네요.




영화음악을 완전 좋아하는데

한쪽에서는 유명 영화들의 ost를 들어보는 곳도 있었습니다.




인디아나존스~

아이들은 잘 모르겠지만


어른들은 보면서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를만한

것들이 가득~했네요




체험 어트랙션중 하나인 손금, 손도장을 찍는곳


유명 영화스타들의 손도장과 사인들이 진열되어있고

체험자의 사인과 손도장도

스크린에 띄울 수가 있습니다.

 



부산국제 영화제 BIFF!!




여러명이 한꺼번에 참여할 수있는

영화 OX퀴즈 입니다.


총 10문제 정도가 나오는데

앞에서 보았던 전시물들 중에서

문제들이 제출되는거라서..

꼼꼼히 봐왔다면 백점 맞을 수 있을듯.


꽤 재밌네요 ㅎㅎ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단순 관람 목적만이 아니라

다양한 체험을 통해서 영화에 흥미를 붙일수 있어서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다들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