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아마존 저렴이 이어폰 직구 - CBSVOL In-Ear Sweatproof Gym Running and Jogging Sports Headphones With Remote Button and Microphone, Hook-on Earphones

반응형

아마존 저렴이 이어폰직구 - CBSVOL In-Ear Sweatproof Gym Running and Jogging Sports Headphones With Remote Button and Microphone, Hook-on Earphones


평소에 이어폰을 좀 험하게 듣는 편인데다가,

크게 음질 가리지않는 막귀라서...

비싸고 좋은 이어폰 보다는 적당한 음질에 저렴한 녀석들로

자주 구입하는 편입니다.


기존에쓰던 jbl reflect 이어폰의 이어팁을 하나 분실해 버려서

작은 이어팁으로 대신 쓰고있긴 한데... 그래도 영 불편하던 차에


아마존에 아~주 저렴한 이어폰이 떴길래 합배용으로 하나 질렀네요.



10.99달러 니까...12000원즘 하려나?

but


쿠폰 먹여서 1.1달러에 구입! 1300원정도겠네요.흠흠



cbsvol

처음들어보는 생소한 브랜드네요.


박스는 아마존 직구 제품 대부분이 그렇듯이

무지 종이박스.




엥? 박스 안을 열어보니

작은 박스가 3개, 설명서가 하나 보입니다.




일단 작은박스 하나에는

(당연히)이어폰이 있습니다.


검은색에 파란 라인이 포인트로.


고무재질의 후크는 360도 돌아갑니다.




심플한 리모컨입니다.

볼륨조절은 버튼이 아닌 아날로그 방식,

전화받기&플레이 버튼




고무 이어팁은 이중으로 되어있습니다.

귓구멍이 워낙커서 왠만큼 작은거로는 헐거운데..


다행히 딱 들어맞긴 하네요.




이어팁을 벗기면 타원형의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의외로 잘 벗겨져서 분실 위험성이 있어보이네요.


귀에 거는 부분이 조금 작아서

저처럼 귀가 큰 사람에게는 조금 불편한 것 같습니다.


음질은 Soso네요. 딱 15000원정도의 저렴이 이어폰 수준.


어차피 거의 공짜 수준이니까- 스패어용으로 하나 쟁여둬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나머지 박스 2개는?



잉?


이어폰과는 전혀 상관없는...

전자..팔찌?


배터리가 들어가는게 보이고..

옆에는 작은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보면.




이렇게 LED불이 들어오네요.

버튼을 누를때 마다 불이 들어오는 패턴이 달라지는걸 보니..


아마 등산, 캠핑등의 아웃도어용

비상 등 용도가 아닐까 합니다.


나머지 하나의 박스는..




정말

세상 뜬금없는 헤드밴드 네요..


새~파란 색깔의 ㅎㅎㅎㅎ


이건 뭐 쓸일이 있겠나 싶습니다.만,

여름에 운동할때나 쓰게 될까...싶네요.'



이상, 간만에 지름같지도 않은 지름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