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지름신 영접

[아마존 직구] anker soundcore pro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소감!

반응형

아마존 직구 하면서 단일 품목으로 가장 많이 지른 물건이 아마

블루투스 스피커가 아닌가 합니다.

몇년전만 해도 보스 사운드링크미니 와같은 일부 제품들만 알려졌었는데..

최근에는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다양한 많은 종류의 스피커가 나오다보니~


싼맛에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몇개 구입했었네요.


이번 2017년 블랙프라이데이에 괜찮은 스펙의 스피커가 정가보다 싸게 나왔길래 얼른 get 했습니다.!!


[아마존 직구] anker soundcore pro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소감!



일단 정가가 100불 가량이던데, 블프 세일로 40불에

샀습니다. 배송비랑 하면 5만원즘 생각하면 되겠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5만원 가격에서는 가성비

완전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박스는 블랙,블루톤으로 깔끔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직구물건 포장은

쓸데없는 과대포장 없이 딱 스피커 크기에 맞춰서 나오는거 같네요.


전면에는 제품 사진과 간단한 소개 아이콘이 있네요.




뒷면은 좀더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스펙이 기재되어있습니다.




25W의 고출력 드라이버

블루투스 버전 4.2

18시간 연속재생

마이크 내장


무엇보다 방수등급 IPX4!로

왠만한 생활방수는 커버 된다고 합니다.


방수등급은 아래 표 참조



ipx4는 물방울 정도의 생활 방수만 가능하네요.

비내리는 날 밖에서 사용할 정도면 ipx6이상 되어야 할듯 합니다.




가장 설레는.. 박스 오픈!


여타 앵커 제품과 같이 가이드 매뉴얼과

자사 a/s센터등의 전화번호가 기재된 안내서가 

동봉 되어있습니다.




박스 한쪽에는 얇은 박스가

하나 더 동봉 되어있는데


검은색으로 구석에 딱 붙어있어서

모르고 지나칠 뻔 했네요.




열어보면

충전용 5핀 케이블이 나옵니다.

요놈은 anker사 에서도 나름 두꺼운 케이블류는

비싸게 판매하는 거로 알고있네요.




윗면의 버튼은 심플합니다.

전원, 볼륨조절, 플레이, 블루투스 페이링 버튼


블루투스 옆에 보면

(어두워서 잘 안보이지만)

NFC라고 나와있네요.


NFC지원으로 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 하지만..


제건 아이폰이라 NFC미지원 ㅠㅠ




앞면은

심플한 anker로고와 철제 타공처리로

안쪽의 스피커 유닛이 육안으로 확인이 됩니다.


청소하던 손으로 만져서 그런지 먼지가 조금 끼었네요.

장기간 사용하면 저 부분에 먼지가 끼게 되지 않을까..

살짝 걱정 되는 부분입니다.




뒷면에는 충전, aux, 외부usb 연결 단자가 있고,

방수 제품답게 고무덮개 처리되어있습니다.




아랫쪽엔 각 구석쪽에 미끄럼 방지 

고무지지대가 있네요.




기존 보유중인 사운드코어1과 비교해 봤습니다.

사운드코어는 무광의 어두운 회색 느낌인데 반해

사운드코어 프로는 좀더 진한 검정색으로 보이네요.


스피커 출력이 큰만큼 크기도 좀 더 큽니다.




사운드는 당연히 더 좋네요~

소리가 앞뒤로 같이 출려 되다 보니

좀 더 풍성한 느낌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산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는

가격대 성능비로 가장 만족도가 높네요


비슷한급인 JBL charge3나 보스 사운드링크미니

등과 많이 비교들 하던데,


저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고

큰 고민없이 anker 제품으로 질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