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부천중동 세마리 치킨쇼 배달주문해봤습니다.

반응형

남들은 치느님 치느님 하는데

사실 본인은 치킨을 그리 자주 시켜먹지 않습니다.

혼자서는 한마리 다 먹기에 양도 많고


배달음식을 가능하면 피하려고 하다보니..

치킨은 기껏해야 1년에 3-4번 정도?


그래도 어제처럼 급 치킨이 땡길때가 있긴하네요ㅎㅎ


부천중동 세마리 치킨쇼 배달주문해봤습니다.



항상 기본이 되는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시켜봤습니다.


가로로 길쭉한 박스에

포장되어서

금방 배달해 주시네요.


배달의 XX으로 주문했는데

천원 쿠폰에 카카오페이 프로모션까지해서


총 11700원에 결재!





기본닭에 치킨무, 양념, 작은 콜라에 서비스 마이쮸까지

물티슈도 두장


별거 아닌것 같지만 요런 세심한거 좋아라 합니다.


요즘 단가 줄인다고 양념이나 치킨무도

추가 요금 받는 곳들이 종종 있던데..


세마리치킨쇼는 우선 구성은 맘에 드네요.




양념치킨의 정식명칭은

파소스강정치킨 입니다.


사실 주문할때는

이름만 특이하고 여느 양념치킨과

별 다를것 없겠지...싶었는데


확실히 다른 맛이네요.

파소스 맛이 솔솔 나면서

너무 달지 않고, 입에 쫙 달라붙습니다.




후라이드 역시

찹쌀후라이드치킨 이라고 되어있던데


일반 후라이드 튀김옷 보다는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함께 느껴지네요.


매번 비슷비슷한 치킨만 먹다가

새로운 맛이어서 꽤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게다가..




요렇게

배민으로 바로결재 주문시

서비스도 챙겨주시네요.


콜라or감자튀김 선택 하라고 하길래

감자튀김으로 골랐는데


정성스런 손글씨가 먼저 눈에 띄고




감자튀김도 일반 감튀가 아니라

롯XX아 양념 감자튀김같은 맛?


서비스라고해서 대충 어설프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물론 혼자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소주 한잔 하면서

맛있게 즐겼네요ㅎㅎ


당분간은 치킨 생각날때

세마리치킨쇼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