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연휴 마지막은 부천 더풋샵에서 발 맛사지 데이트 하고왔습니다.

반응형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에는 어딜가나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영화-밥-영화-밥 만 열~심히 하면서 데이트 했네요.ㅠㅠ

어제는 마지막 날이라 뭔가 다른걸 해보자...해서 생각한것이 맛사지.

검색해 보니 집 근처 부천 현대백화점 근처에 더풋샵 부천 중동점이 있길래 아침에 예약하고 3시에 찾아갔습니다.


연휴 마지막은 부천 더풋샵에서 발 맛사지 데이트 하고왔습니다. 

 



홀?로비?가 꽤 넓어서 개방감이 좋네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따끈한 물로 5-10분정도 족욕을 먼저 하게됩니다.


추운날 밖에서 발발 떨다가, 이렇게 들어와서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니..

천국이 따로없네요 ㅎㅎ



물색깔이 비취색인데.... 입욕제를 넣은것 같은네요.

요즘 마사지샵이 워낙 많다보니

시설이나 서비스 품질이 천차만별인데..

더풋샵은 프랜차이즈라서 크게 걱정없이 갈 수 있는것 같습니다.



시설도 깔금하고, 맛사지 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돈 값은 하는구나...싶었네요.

족욕+등 맛사지 코스를 둘이 같이 받았는데

남자 맛사지사 분들께서 꼼꼼히 잘 해주셔서 시원하게 잘 받았네요.ㅎㅎ

여자친구는 내장 어디어디가 안 좋다고 설명해 주시고, 저는 주로 등과 어깨쪽 근육이

잘못 뭉쳐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아무래도 혼자서 하는 운동 자세가 안 좋아서 그런듯..

아무튼 1시간 20분동안 시원~하게 맛사지 받고 나와서, 맛난거 먹고 나니

이번 연말 연휴도 다 끝나버렸네요~


이렇게 마지막 꿀맛같은 연휴도 끝나고.. 곧있으면 2017년도 마지막이네요.

남은 한해도, 다가오는 내년도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내 돈주고 다녀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