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부천 타겟존 스크린 사격장에서 데이트를~

반응형

매번 데이트 코스짜는것도 일입니다 일...

식사, 영화, 차, 가끔 맛사지, 찜질방...

그나마 요즘은 VR룸 이나 방탈출카페, 만화카페 같은 특이한 데이트 장소가 많이 생겨나서 즐길거리가 늘었네요.


2017년의 마지막날 뭔가 새로운 놀이가 없을까.. 찾다가 발견!



부천 타겟존 스크린 사격장에서 데이트를~


스크린 야구장, 스크린 골프장은 가봤는데

스크린 사격장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일반 스크린 골프장 처럼 팀별로 개별 방이 있고

시간 제한없이 게임 횟수로 즐길 수가 있네요.


처음 왔다고하니 이런저런 게임에 대한 개요등을

친절하게 잘 설명 해 주셨습니다.




게임종류는 클레이사격과 헌팅 두종류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각 게임별로 연습게임을 해 볼 수 있게 해주셨네요.


게임은 20라운드로 하기로 하고,

전반 10라운드는 클레이사격-다이나믹으로

후반 10 라운드는 헌팅으로 셋팅했습니다.




벽면에 붙어있는 간단한

주의사항 입니다.


실제 총이 아니어서 크게 위험할건 없습니다.





룸에서 이것저것 시켜 먹을 수도 있네요

맥주 하악~ㅎㅎ


이번에는 대낮에 가서 술은 패스하고

음료수만 하나씩 시켜 먹었습니다.


새벽3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니까

술 한잔하고 와서 맥주 시켜 먹어도 괜찮을듯!




실제 총은 아니지만

묵직~한 무게감이 꽤 있습니다.


최대한 비슷한 손맛을 느끼게 하려다보니 그런건지..

중간중간 손목에 살짝 부담을 느꼈네요.


노란색 발판은 게임 시작용 스타트 버튼




매 라운드마다 게임 난이도를 선택할 수있습니다.

어려운 난이도일 수록 점수가 높아서

은근 점수 경쟁할때 재미 있을것 같네요



클레이사격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다이나믹 모드 입니다.

달리는 배위에서 랜덤으로 올라오는 클레이를 맞춘다...는

컨셉인것 같네요.


처음부터 너무 어려운걸 선택한건지

미스가 많이 났습니다.ㅠ





매 라운드마다 이렇게 결과 화면이 나오네요

미스가 많이 나면 탄피가 얼굴에 튀면서

코피가 ㅋㅋ


소소한 설정들이 재미있네요



그래픽이 완전히 사실적이진 않지만

꽤 유려하고 역동적입니다.

비오는 바다 느낌도 잘 살렸네요.




전반전 10라운드에서는 제가 점수가 높게 나와서

승리!


한라운드당 두발씩 쐈으니 총 20발을 쐈네요.

스크린골프처럼 따로 시간제한없이 천천히 해도되니까


부담없이 쉬엄쉬엄 쉬어가면서 했습니다.


어찌어찌 감 잡느라고 전반전 10라운드는 끝!





후반전 10라운드는

헌팅입니다.


요게 나름 또 재밌네요.

화면에 정신없이 나오는 오리, 멧돼지, 사슴등을

한라운드에 3발씩 쏘는 게임입니다.




5라운드하고나서 맵이 사막에서 숲으로 바뀌네요


클레이는 꽤 했던것같은데 헌팅에서는 엄청난 미스로

결국 역전패 당했습니다.ㅎㅎ


이번에는 두명이서 하느라 20라운드 끝내는데 50분정도 걸렸네요~


다음번에는 친구들 여러명이서 술한잔 하면서

팀별로 게임해봐도 재밌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