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밥 해먹기 귀찮은 일요일. 떡볶이, 순대, 감자만두로 늦은 점심을..맥주 추가 ㅋ

반응형

밥도 귀찮고~ 입맛은 없고~

일요일 대낮부터 술은 땡기는데, 배는 고프고... 뒹구리리~

하던차에 친한 동생방문!

손수 뚝딱뚝딱 만들어준 떡볶이와 술안주 입니다. ㅋ 역시~~


밥 해먹기 귀찮은 일요일. 떡볶이, 순대, 감자만두로 늦은 점심을..맥주 추가 ㅋ



후라이팬에 큼직큼직한 쌀떡에 어묵세트까지 아낌없이 넣어서

금방 만들어봤네요.


대파 넣는걸 깜박해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떡볶이 만들동안 저는 옆에서 빨래개고 난후에

마트에서 사온 순대랑 감자만두를 데웠네요.

전자렌지에 적당히 데워서 요렇게 셋팅


캬~~ 해 쨍쨍한 대낮에 먹는 떡볶이+맥주~ 쥑이네요 ㅎㅎ



별다른 계획 없이 집에서 뒹굴면서 맥주 한캔에 맛난 떡볶이

오래전 영화 보면서 낄낄 대는 것도 참 좋네요~

조만간 날씨 풀리면 또 밖으로 돌아다니느라

이런 여유는 자주 못 부릴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