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게임,플스4,PC..

플스4 갓오브워 초회판 신도림 한우리서 구입 & 가격 입니다.

반응형

벼르고 벼르던 플스4 독점작

갓오브워 발매일날!

다행히 회사가 신도림 한우리 근처여서

퇴근하자마자 기쁜마음으로 달려가서

초회한정판으로 구입 해 왔습니다.


저녁 6시30분경.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갓오브워를

구매하느라 매장은 정신이 없었네요.


사람들 사이에 끼어서 저도 신품 디스크와 중고 몬스터헌터 월드까지 사서

돌아왔습니다.


플스4 갓오브워 신도림 한우리서 구입 & 가격 입니다.




따끈따끈한 신품!

발매당일날 구입하는 게임은 갓오브워가 처음이네요.

왠만한 게임은 출시되고 시간이 지난후에

가격이 좀 떨어지면 구입해서 즐기곤 했는데


플스4 갓오브워는

앞서 공개된 게임 전문 리뷰어들의 평이

거의 만점에 가깝다 보니...

이건 뭐 안 살수가 없었네요.


초회한정판이어서

방패스킨3종 + XP부스터 DLC가

동봉되어있습니다.




게임플레이는 1인용.

따로 온라인 모드는 없는것 같고..


필요용량이 50g라는거 보니

설치는 필수인것 같습니다.


제일중요한 이용등급이 청소년이용불가!


전작들도 폭력, 선정성에서는 엄청났는데

이번작은 어떨지 감도 안오네요~



짠~ 케이스 오픈!

GOD OF WAR 마크가 큼지막하게 찍힌

디스크와 DLC안내가 적힌 속지가 한잔 있습니다.


요즘은 속지에 게임 메뉴얼 등은 안 넣는 추세라서

초회한정판이 아니면 저것마저도 없겠네요.

잘 산것 같음


속지를 뒤집어 보면

DLC 다운로드 코드가 요렇게 보입니다.

유효기간은 2021년 까지!


중고로 처분할 생각이면 안 쓰는게 맞을 것 같은데..

어차피 이런건 소장하는게 맞을것 같아서

그냥 시원하게 써버릴 예정입니다!!



디스크를 넣으면 바로 설치부터 들어가네요.

남은시간 13분...ㅋㅋ 설렌다설레!!!


갓오브워는 게임상 그래픽은

현세대기 최상급을 보여주면서도

로딩없는 쾌적한 플레이를 지향한다고 하던데


그러다보니 설치는 필수인것 같습니다.



신도림 한우리에서의 구매가격은

발매일 2017년 4월20일 기준으로


5,7000원 입니다.


거기에 구매시 마일리지 카드를 주는데(이번에 생긴 시스템인듯)

여기에 1천원을 적립해서 주네요.



결과적으로 5,6000원 인 셈.


신도림 한우리가 게임매장 중에서는 거의 탑인걸로 알고있는데

이번에 갓오브워 판매하면서 마일리지 카드까지 뿌려서

게임 고객들을 완전히 잡으려는 듯 합니다.


온라인 판매가격보다는 확실히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메리트가 있는것 같네요.


설치 마치면 바로 플레이 들어갑니다~

곧 게임 리뷰도 올려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