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레고/게임,플스4,PC..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용 캡 스틱커버 직구 후기 - 알리익스프레스

반응형

스위치 구매 후에 꼭 사야하는 주변기기들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본체 케이스, 이동용 캐리어, 액정 보호필름, 그리고 조이콘 커버 정도인데..

사실 조이콘 커버는 없어도 사용에 큰 무리는 없지만,

확실히 있고 없고의 사용감에 차이는 있습니다.

 

가격도 싸니까(1쌍에 천원 안팎) 몇개 사놓고 써도 되는 액세서리라 할수있겠네요.

 

▶ 제품명 : IVYUEEN 2 pcs Analog Thumb Grips Caps for Nintend Switch Lite NS JoyCon Controller Stick Skin for Joy Con Joycons Joystick Cover

▶ 가격 : 1.01$ x 2개 - 할인 0.27$ = 1.75$(약 2천원)

▶ 배송 : 2019.12.3 ~ 2020.1.13 (한달 넘게 걸림...하...중국진짜..)

▶ 판매처 : Ali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개당 1달러 정도하는 제품 2개 주문했습니다.

국내에서 조이콘 커버 가격은 천원 밑으로 저렴한게 많은데

대부분 배송비가 붙어서 가격적인 메리트는 확실히 알리가 있네요.

그래봤자 1-2천원 차이기는 하지만..

 

 

출처 : 알리익스프레스 판매페이지

 

장점으로는 (약간)저렴한가격, 다양한 디자인

단점으로는 극단적인 배송기간 이 있겠습니다.

 

배송은 후기보면 빨리 받았다는 사람도 있고해서.. 아마 케바케인것 같네요.

 

암튼, 위 디자인중에서 1,2,19,20 요렇게 주문

 

 

 

포켓몬스터 포켓볼 디자인의 조이콘 커버를 씌운 모습입니다.

기본 색깔인 빨강,파랑 조이콘과 딱 맞아떨어지네요.

 

 

 

개인적으로는 마리오&루이지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듭니다만..

조이콘 색깔과는 살짝 엇 나갑니다.

그래도 같은 푸른색 계열이라 많이 어색하지는 않네요.

 

 

 

부착은 쉽게 바로 됩니다.

확실히 이 커버 하나 씌우고 안 씌우고에 따라 사용감은 다르게 느껴지네요.

손에 땀이 조금 있는 편이라서, 오래 사용하다 보면 조이콘이 미끄러지곤 했는데,

요녀석 씌우고 나서는 미끄러짐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알리 직구할때 디자인별로 몇 개 더 사둬도 괜찮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