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대구] 현대백화점 뒤 맛집 - 베트남쌀국수 마담포 다녀옴!

반응형

지난번 대구 동성로에 일이 있어서 내려갔습니다.-

전날 숙취로 속도 안좋고 해서 쌀국수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

(위 메뉴판 가격은 현재는 각각 1,000원씩 올라있네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나쁘지 않아서 가성비로 좋은 곳입니다.

 

우선, 다 좋았는데 화장실이 불편합니다ㅠㅠ

정말 가격도 맛도, 직원분들 친절도도 다 만족인데...

화장실 찾느라 헤맨거 생각하면 ㅠㅠ

 

화장실 급한분들은 꼭 직원 안내 자세히 받으시길..

 

대충 이런 분위기 입니다. 물도 셀프, 반찬도 셀프, 배식 퇴식도 셀프인 곳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이정도의 불편은 감수해야겠죠?

 

먼저 주문한 팟타이!

메뉴판에는 팟타이볶음면 이라고 되어있네요.

베트남이나 태국등지에서 먹는 오리지날 볶음면 맛은 아닙니다...만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현지 팟타이 기대하고 가면 조금 실망할 것 같고,

저렴하게 현지 분위기 내는 정도의 팟타이..라고 하면 될 듯.

 

파인애플볶음밥 인데

이건 굳이 베트남 음식이라고 해야되는건지...모르겠다만

중식 볶음밥과는 확실히 다르네요.

파인애플, 계란 베이스여서 살짝 달달한 맛이

초딩입맛인 저에게는 어느정도 맞아떨어진것 같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해물짜조.

얇게 저민 양파를 얹고, 스위트칠리소스를 뿌렸네요.

생소한 이름이긴 하지만 만두튀김과 비슷한 맛, 식감이라서 거부감이 없습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동성로 마담포는 다른것 보다 가성비로 먹고 들어가는 곳입니다.

베트남 정통의 진한 맛 같은걸 기대하기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무난한 음식, 그리고 친절한 직원 이 강점인 곳이네요~

 

덕분에 2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든든히 잘먹었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