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홍콩반점 가산디지털단지 첫 방문! 역시 짬뽕이구나~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 백종원 홍콩반점

회사가 신도림이라 가산디지털단지쪽으로는 거의 갈일이 없는데

최근에 점심 함께 먹는 동료가 차 가지고 한번 가보자고 해서 따라와봤습니다.

 

홍콩반점은 대부분의 백종원 프렌차이즈와 마찬가지로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졌는데... 역시나~

 

홍콩반점 메뉴판

골목식당에서 자주 언급한것 처럼 쓸데없는 메뉴가 많지않네요.

10분정도 웨이팅을 하고 들어가서인지 배가 너무 고파서

이것저것 고민없이, 제일 추천 한다는 짬뽕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벽면에도 메뉴들이 보기 좋~게

 

가산디지털단지가 오피스텔이 많아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몰리는 점심시간이라 내부는 바글바글 했습니다.

 

내부는 깔끔. 한데다가 메뉴판을 궂이 보지 않더라도

벽면만 봐도 어떤 메뉴가 있는지 쉽게 알수가 있었네요.

 

다 아는 음식이긴 하지만, 사진까지 같이 있으니까 훨씩 고르기 편하긴 했습니다.

 

단무지/양파는 얇~게, 양은 저~게 줍니다.

요즘은 다른 곳들도 음식 안 남기도록 조금씩 덜어주는 편이네요~

 

짬뽕(보통)은 우선 기본적인 홍합과 오징어가 보이고

다른 곳과는 다르게 돼지고기가 많이 보이네요.

 

회사근처 중국집들은 대부분 짬뽕에 해물만 잔뜩(혹은 부실하게) 들어있는데

홍콩반점 짬뽕은 고기가 들어있어서 식감이나 풍미가 더 좋습니다.

 

먹다보니 불맛도 나서, 확실히 일반 동네 중국집보다는 낫다고 느껴졌네요.

게다가 가격은 더 저렴한 5,500원!! (요즘 6~7천원대가 대부분이니까..)

 

가산디지털 홍콩반점의 첫 인상은 일단 합격. 재 방문의사 있음! 이네요.

 

물론, 다른 메뉴들이 다 맛있을거라는 기대나 확신은 없지만요ㅎㅎ

 

다음에는 짜장에 도전, 가능하면 술도 한잔 해보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