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신도림] 콩부자에서 왠 통돼지 양푼 김치찌개를?!

반응형

직장 근처에서 방문하는 빈도가 꽤~ 높은 곳. 콩부자 입니다.

#가성비, #해장  <-요 두가지 키워드 만으로도 연일 손님이 끊이질 않는 곳이죠ㅋ

매번 콩나물해장국만 박살내다가, 이번에는 함께간 동료들의 요청으로 양푼김치찌개를 주문~!

 

◆ 상호 : 콩부자 신도림점

 메뉴 : 통돼지 양푼 김치찌개(3~4인분)

 가격 : 19,000원/3명 , 공깃밥 1,000원 = 7,000원

 위치 : 서울 구로구 신도림로 7

 

기본반찬은 깍두기와 김치.

음식 가격이 낮은만큼 기본반찬은 딱 기본만 나옵니다.

맛은 쏘쏘- 나쁘지않네요.

저렇게 항아리에 담긴게 위생상 좋기는 하다네요.

김치가 잘려져 있지 않은 상태가 더 좋긴한데..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큼지막한 양푼은 사람에따라 호불호가 갈릴듯 합네요.

조금 지저분하게 느낄수도 있고,

옛날 감성으로 본다면 정감있게 받아들일수도 있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크게 신경쓰진 않지만... 사진으로 보니 또 조금은 지저분한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김치찌개 맛만 놓고 봤을때는 괜찮았습니다.

콩나물 전문점 답게 김치찌개에도 콩나물이 잔뜩 들어가있네요.

 

돼지고기는 통돼지여서 일일히 잘라줘야하는 수고로움은 있지만,

맛있는거 먹기위해서 그정도 수고야 뭐 감수해야죠.

 

밥은 잔~뜩 양껏 나옵니다.

김가루 솔솔솔 뿌려서 통돼지 김치찌개 슥슥 넣어서 비벼 먹으니까 속도 뜨끈하니 좋긴 하네요.

 

총평 : 요즘처럼 추울때 먹기에는 괜찮은 메뉴

1인당 가격으로는 적당한 느낌

맛은 그냥저냥 중상

양푼이가 오래돼보여서 위생상 살짝 아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