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

불고기 먹으러 신도림 서울축산 정육식당 방문!

반응형

요즘 날이 추워져서 그런가... 아님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ㅠㅠ

자주 기력이 딸린다는 느낌을 받고있습니다.

예전에는 3일밤을 지새고도 샌드위치 한조각 먹고 펄펄 날아다녔는데

이젠 안되네요...하.... 

점심으로 칼국수, 짜장면 같은 면 종류로 많이 먹다가

급 고기가 땡겨서 들러본 서울축산 정육식당 입니다.

 

최근에 새로 리뉴얼해서 가게도 깔끔. 메뉴도 깔끔

 

입구 디스플레이

입간판을 모니터로 해놓으니까- 깔끔해서 눈에 확 들어오네요.

보자마자 '오늘은 저거다!' 했던 불고기쌈밥

1인분 9천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아서 고민없이 들어가 봤습니다.

 

입구 디스플레이

서울축산정육식당 이 리뉴얼을 한건지, 아예 새로 오픈한건지는 몰라도

이렇게 안팎으로 보이는 부분까지 신경쓴게 눈에 띄이네요.

주로 정육식당 하면 삼겹사+소주 생각 많이하는데

여긴 등급이 높은 고기에 와인을 매칭 시켜서 고급서런 분위기를 주는것 같습니다.

 

서울축산정육식당 - 메뉴판

대낮부터 와인 한잔~ 하고는 싶지만, 마음만 마음만.ㅎㅎ

그나저나 메뉴판에는 불고기쌈밥 이란게 안보이네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버섯불고기 정식' 이 디스플레이에 보여지단 불고기 쌈밥이라고 합니다.

 

2인분 주문!

 

기본 상차림

기본셋팅은 크게 부족하진 않지만, 또 특별히 풍족하지도 않은

딱 기본만큼 하는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김치, 나물이 맛있어서인지, 배가 고파서인지..

고기 나오기도 전에 기본 반찬에 밥 몇술갈 했네요ㅎㅎ

 

버섯불고기

메인 버섯불고기

생각보다 양이 꽤 많습니다.

고기는 냉동상태로 뭉쳐나왔지만, 문제될 부분은 아니고

버섯과 야채가 함께...인데

지금 보니 조금 대충 접시에 올린듯이도 보이네요.

맛에 지장 주는건 전혀 아니니까- 패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야채, 고기 순으로 넣으세요~ 라는 직원분 말듣고 육수 끓기만 기다리는데.

다른 직원분이 오셔서 다 끓기도 전에 후루룩 다 넣어버리셨어요.

그래서 그런가 고기가 익는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린것 같습니다.

처음 직원분 말처럼 팔팔 끓고 난 다음에 넣는게 맞을 듯 합니다.

 

성인 남자 2명이서 먹기엔 양이 넉넉했습니다.

양념도 달달하니 맛있고(불고기가 맛 없게 하기가 더 힘든 음식이니까 ㅎ)

같이간 분은 밥 두그릇 뚝딱 해버리네요.

 

신도림 서울축산 정육식당

코로나로 이래저래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점심시간의 정육식당은 그야말로 '만석'

가격 적당하고 맛있다보니 역시나 사람들이 많기는 하네요.

 

신도림이 아무래도 물가가 조금 있다보니

가격만 비싸고 맛대X리 없는 곳들도 꽤 있는데,

서울축산정육식당은...음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가격만큼의 맛과 서비스는 하는 곳 같았습니다.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저녁에 들러서 술 한잔 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반응형